나는 재개발 재건축으로 오를 아파트만 산다 - 고수익 신축 아파트를 최저가로 선점하는 법
정종은(무진)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 분야는 다양하고 또 흔히 누구나 관심을 갖지 않거나 모르는 소위 틈새시장을 파고든 투자법이 의외로 쏠쏠한 수익을 가져다 주기 마련이다. 투자금의 회수기간이 길다고 생각되는 재개발, 재건축분야 투자는 그래서 많은 이들이 관심보다는 주저하는 이유를 먼저 떠올리기 마련일 것이다.

 

하지만 재개발 재건축분야에도 분명히 투자 노하우는 있다. <나는 나는 재개발 재건축으로 오를 아파트만 산다>는 그런 측면에서 하나의 모범답안 같은 책이 아닐까 싶다. 저자는 누적 회원수 8000여명, 수강생만 수백여명인 부동산 투자 관련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고수 중의 고수다. 특히 부동산 투자분야에서 가장 힘들고 또 의구심만 가득한 재개발재건축 투자에서 수익률 1,300%라는 믿기 힘든 성적을 거둔 전설이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돈내고 들어도 하나 아깝지 않은 투자 교육 플랫폼을 운영한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다.

 

이 책은 모두가 안된다고 고개를 내저을 때 과감히 들어가 매수한 낡고 저렴한 매물이 대장 아파트로 거듭나는 순간을 지켜 본 저자가 전업투자자를 결심하고 결국 수십억원의 자산을 일궈낸 성공스토리를 담았다. 그리고 강남, 서초, 송파, 용산 등 서울 알짜 지역부터 경기도, 제주도까지 전국의 소위 부동산 대장지역을 들여다보고 반드시 오를 곳만 추천하는 분석지도까지 곁들여 있어서 독자들에게 상당히 이해하기 쉬운 인사이트도 선보인다.

 

보통 부동산투자라면 아파트 청약을 통한 시작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꼭 청약 당첨만이 최선의 길은 아님을 이 책은 보여주고 있다. 경매도 마찬가지다. 재개발재건축도 충분히 입지 좋은 곳의 대장 아파트를 선점할 수 있으며 그 노하우를 이 책에서 알려주고 있다. 게다가 소액 투자가 가능함을 저자는 이미 보여줬다. 그렇다면 우리도 못할 것이 없다. 이 책을 마스터한다면 말이다. 투자 팁가 풍부한 사례들을 정리해 놓은 이 책이 나를 비롯한 독자들에게 충분히 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