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5월 4주

애니메이션을 아주 좋아라하는 겸둥이냐아~ 올해는 겸둥이냐아가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 속편이 줄줄이 개봉을 한답니다^^ 호호호호호 

1.'포'의 귀환-쿵푸 팬더2 

2008년에 개봉했을 당시, 무슨 팬더가 쿵푸를? 이라고 생각하며 가당치 않다는 가소로운 웃음을 날렸었는데... 막상 영화를 보자, 빵빵 터지는 유머에 거의 떡실신 되다시피 극장을 나와버린 겸둥이냐아! 주인공 '포'와 싱크로율 100%인 잭 블랙의 목소리의 더불어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의 목소리까지...!ㅋㅋ 그런 '쿵푸 팬더'가 2011년 속편 애니메이션 중 제일 먼저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편보다 나은 속편없다는 그 어마어마한 공식을 어떤 영화가 깰 수 있을까요...? ('다크 나이트'정도..?) 드림웍스에서 슈렉과 작별하고 포와 함께 6탄까지 작업을 한다는 소식이 있던데... 이번 작품을 보고 좀 6탄까지는 무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름 회심의 카드라고 넣은 출생의 비밀은... 막장 드라마를 통해 수없이 봐왔던 카드라 별로 놀랍지도 않고... (아무리 애니메이션이라고 해도 거위가 아빠인건 좀 그랬죠..ㅋㅋㅋ) 너무 영웅스럽고 진지하고 의젓해진 포의 모습은 좀 정이 안든다고나 할까?ㅋㅋㅋ 물론, 이건 모두 겸둥이냐아인 저의 생각일 뿐이지만요.  

하지만, 당영화 전편처럼 곳곳에 유머코드도 많고 아기자기 하고ㅋㅋ 역동정이기까지 합니다. 포와 늑대의 수레 레이스는 정말 압권이었죠...ㅋㅋ   

이번 감독은 한국계 여성감독인 여인영 감독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성공을 거둬서 '쿵푸 팬더'시리즈를 더 봤으면 좋겠습니다. 캐릭터힘으로 캡틴 잭 스패로우도 4탄까지 가지 않았습니까...?ㅋㅋㅋ  

2. 동화 지킴이-빨간 모자의 진실2 

개봉했을때, 뭐 이런 영화가... 라는 생각으로 극장에서 보지 않고, 비디오로 빌려본 겸둥이냐아! 것도 한국어더빙 밖에 없어서 그걸로 봤답니다. 그때는 빨간 모자를 강혜정이 더빙했었는데, 이번 2탄에서는 이시영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물론, 원작에서도 앤 해서웨이가 하차하고 헤이든 파네티어로 바뀌었네요. 아직 개봉 예정작이라 뭐라 할 말을 없지만... 당영화 미국에서는 거의 망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혹평도 꽤나 심했고... 그래서 겸둥이냐아도 볼까 말까 계속 고민만 하고 있답니다. 

이번 시리즈는 3D시대에 발맞춰 3D로 개봉한다고 하는데... 비싸서 볼 수나 있을는지... 6월에는 꽤나 재밌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고 있어서... ㅋㅋㅋ  

아마, 한국에서는 한국어 더빙으로 개봉할 듯 합니다. 할머니와 날다람쥐 더빙은 1편과 마찬가지로 김수미와 노홍철이 한다고 하니 더빙을 재밌게 보셨던 분들은 이번 작품을 조금은 기대를 하실수도...ㅋㅋㅋ 참, 박영진도 투입된다고 하네요... 

예고편은 그럴듯하게 나왔던데... 문제는 스토리겠죠..? 뭐, '팬더' 나 '해적'도 스토리는 그닥 이었으니..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기대해 볼랍니다^^ 

3. 겸둥이 레이싱카-카2  

겸둥이냐아가 좋아하는 픽사의 애니메이션!ㅋㅋ 1년에 한번 꼴로 항상 개봉해서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겸둥이냐아는 '카'를 아직 보지 못했답니다. 2006년 개봉했다고 하는데... 개봉했는지도 몰랐어죠... 겸둥이냐아가 아는 '카' 영화는 '허비'밖에 없어서...(린제이 로한이 나오는 영화죠..ㅋㅋ 생각보다 재밌답니다) 저번주 EBS에서 해줬었는데 갑작스런 약속때문에 보지 못하고.. 휴~ 조만간 꼭 볼 생각이에요^^ 

애니메이션 카레이싱영화라고 보면 될 거 같구요.. 이번 편 예고편을 봤는데 굉장히 잘 빠졌더라구요...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의 목소리연기는 오웬 윌슨이 맡고 있습니다. 전편도 마찬가지였구요.. 오웬 윌슨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배우이지만... 코믹연기가 정말 탁월하죠..ㅋㅋ (개인적으로 잭 블랙을 좋아합니다^^)   

여기에 핀 맥미사일, 홀리 쉬프트웰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고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드는 화려한 로케이션이 더해지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전편과는 다른 새로운 액션과 어드벤처로, 애니메이션판 '미션 임파서블'이라 일컬어지는 초특급 첩보작전까지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감 100%입니다.  

개봉한 '쿵푸 팬더2'에서 부터 6월 16일 개봉예정인 '빨간 모자의 진실2' 그리고 7월 개봉예정인 '카2'까지... 올 상반기에는 애니메이션 풍년이네요... 참, 여기 페이퍼에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6월에 한국 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도 개봉하니 이 영화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상 겸둥이냐아의 속편 애니메이션 페이퍼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