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밑에서 소리가 나
장 마르크 마티스 지음, 김효림 그림 / 창해 / 2008년 4월
평점 :
절판



그러니까, 침대밑에서 막 이상한 소리가 나는 거야.

어? 정말 괴물이 사는 걸까?


진심 처음 자신을 괴물이라고 했을때 나는 뭐 고양이나 개쯤으로 생각했다.

아이가 자꾸만 침대밑에서 소리가 나서 잠을 못 자고 괴물과 이야기를 하는데, 아놔 아이가 괴물을 무서워 하질 않는구나.


근데, 그 아이가 더 웃겨.

우리아빠는 엄청난 괴물이야....

목소리도 크고, 몸도 크고 등등등.... 자신이 아빠에게 가지고 있던 생각을 말하는 꼬마.



괴물도 만만찮았는데 말이지.  다리가 엄청나게 많이 달리고 어쩌고 ... 암튼 징그러운 자신의 모습을 묘사했다고....

심지어는 아이에게 겁을 주기우해 허세도 부려보고...ㅋㅋ 그런데도 승리는 누구? ㅋㅋ



아빠 침대 밑에 괴물이 있어요~!!! 라는 말에 그만해 우리 집에 괴물은 너하나로 충분하거든.~!!!

이라는 말에 꼬마의 승.


허겁지겁 놀래서 도망가는 괴물의 모습 진심 웃겼어.  근데, 진짜 괴물이었다는 거.

이런이런.. 침대밑에 정말 괴물이 사는거야? 헐....


다행이다.  우리집 침대는 밑이 뚫려있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


아이가 혼자 잠들면 이런 상상 한번쯤은 하겠지?  우리 꼬맹이 이 책 보면 혼자 잠자긴 글렀을래나?

나만 보고 좋아하고 말까, 아니면 꼬맹이를 보여줄까 고민 막 함. ㅋㅋ 근데, 어차피 읽으라고 내놨는데도 관심없음.

책읽기는 엄마를 안 닮았나벼.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