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욱 찾기
전아리 지음, 장유정 원작 / 노블마인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요즘 드라마, 영화 관련 책들을 찾아 읽고 있는 건가?  얼마전 <도깨비>도 읽었는데 이 책도 들고보니 영화랑 뮤지컬로 만들어진 거네.  근데 또 공유.  나 공유 나온 책 벌써 3권째?  좋아하는 배우긴 하지만 막 또 빠져든 배우는 아닌데, 거참..ㅋㅋ

게다가 이 책은 2010년.. 무려 10년전에 나온 책이다.  그동안 뭐하며 묵혀 놨을꼬?  하긴 어쩌면 10년 묵힌거면 좀 덜 한 건지도 모르겠다.  어찌나 된장 묵히듯 막 묵혀서 읽는게 내 스탈이다 보니.....

그래도 뭔가 새책인 듯한 이 기분..

여튼, 내가 이 영화를 안 보긴 했지만 책 읽으면서 공유랑 김수정 음성지원이 되는 상황...ㅋㅋㅋㅋ

나중에 영화를 찾아볼까 말까 고민중....

책 내용으로 보면 쪼매~~ 유치 할 거 같기도 한데......



그니까 기본적으로 첫사랑 찾기라고 하면 되겠는데, 효정의 첫사랑 찾기.  효정의 첫사랑 이름이 김종욱.

근데, 이게 참 개연성이 좀 부족하단 말이지.  우연히 사채 사무실을 쓱싹쓱싹 닦아서 문을 열었다 치지만 그게 또 바로 첫사랑 찾아주는 곳이라고 오해하고 와서 둘이 투닥투닥.

첫사랑이라고 찾아주려고 하는 것도 그렇고.... 암튼 로맨스긴 한데 뭔가 좀 글을 읽으면서 아쉬운 느낌.

개연성 부족.  첫사랑을 찾아 나서며 이야기가 이어지는 건 그럭저럭 읽어 줄 만한데 가볍다.  내 개인적인 느낌으론.....


가벼운 로맨스로 읽기는 그럭저럭.  책장이 휘리릭 잘 넘어간다는 게 장점이라면 장점.

하지만, 진지한 개연성을 얻거나 아예 아주 오글거리는 로맨스를 바란다면 아쉬울지도....

요즘 피철철을 많이 읽어서 피폐해진 내 머릿속을 정화(?)하기 위해 읽었는데 그냥저냥 시간때우기로는 괜찮았지만 완전 정화까진 아닌걸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