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님 히히.

맨처음에 나비 이미지를 쓰셔서 하나 만들었는데 너무 작더라구여.. 첫번째꺼 말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다시 만들었는데 괜히 만들었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너무 못나와서. ㅠ_ㅠ


2번째 사진은 좀 신비스럽게 만들어 볼려고 했답니다. 볼에 나비도 넣어서 나름 포인트 주고요 흑흑.

저 긴글은 해리포터님 서재에서 퍼온 글이구요.

 허접한 축전 이지만 원래 하나 만드는데 2개 만들었으니  받아주셔야 되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해리포터7 2006-11-18 08: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시화님이군요...좋아하는 구절이랍니다..
님 이처럼 아름답게 만드셨군요..
신비스럽다마다요...어쩜 이렇게 솜씨가 좋으세요? 첨것도 이쁘구요..지금 닉이미지가 정이 안들었다면 저걸로 닉이미지 삼고싶을 만큼요..저장했다가 나중에 함 사용해봐야겠네요..
요즘 혹시 드라마 [황진이]를 보시나요? 거기에 등장하는 기생들의 머리장식과 한복에 이 나비들이 수없이 날아다녀요..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나비가 참 잘 어울린다 했지요..
저만 두개나 만들어주셔서 더욱 감사해요.헤~~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님도 즐겁게 일주일을 마무리 하시길...

실비 2006-11-18 2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리포터님 예전에 웹디자인한다고 한창 포샵 공부했는데 안쓰다보니 다 잊어버려서 자주 쓰는것만 기억하고. ㅠ 그냥 보정하는정도밖에 안되요. 이쁘게 봐주시기 고맙습니다. ^^ 황진이 볼때 자세히 봐야겠네요.. 나비인줄 몰랐거든요. 그냥 꽃인가 해서.ㅎㅎ 이거 받으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