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님!

이게 웬일이랍니까??

제가 상품으로 걸려있던 책들을 모르고 제 멋대로 골라 님을 황당하게 하고

제가 읽고프던 책을 님으로부터 받아 잘 읽었는데 다 읽고 나니

 님으로부터 또 한권의 책이 이렇게 왔답니다.

어제는 종일 일이 많아 밖에만 있었더니 택배 아저씨가 소화전에 숨겨 두고 가셨던지

어젯밤 늦게 통화가 되어 알려주시더라구요..

결국엔 아파트 소화전에 숨어 있는걸 밤늦게 찾아왔답니다..ㅎㅎ

이 아저씨 관리실에 맡겨두시면 되었을것을!!..

 

어린 시절, 그러니까 ..소녀시절에 한 친구는 티비나 라디오에서 조용필만 나오면 온 동네 친구들

다 불러 보여주고 싶어 하고 혼자 반해서 어쩔줄 모르던 친구가 있었어요..

그래서 우리도 티비에 조용필만 나오면 그 친구를 불러 보게 했구요..

그러면 이  친구는 너무나 황홀해 하며 티비속으로 빠져들어갈듯 몰두하며

그의 노랫속으로 빠져들곤 했더랍니다.

지금도 그 친구는 그때처럼 열정적으로 연애인이나 조용필을 좋아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그 열정을 지금은 연애인이 아닌 가족들에게 보내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 성장소설의 내용을 잠깐 들여다보다가 그생각이 나네요.

큰아이랑 재미나게 잘 읽을께요. 감사합니다.

책의 두께에 비해 가벼워서 누워 뒹굴면서도 보겠다는 생각에 혼자 싱글벙글입니다..

비가 내리고 기온차이가 심하여 목감기가 심하더라구요..

치카님도 조심하세요.  

 

아참,

 치카님! 요즘에 보고 싶으신책 발견하신것 없으신가요??있으시면 제가 한권선물할께요..

아무때나 골라주세요..

2007.3.22.배꽃.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hika 2007-03-22 1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헷~ 책을 재밌게 읽으시는 것 같아 저도 기분 좋네요. ^^

씩씩하니 2007-03-22 1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행복하시겠당~~ 님 마음도 이쁘구 치카님도 감사하구...ㅎㅎ

치유 2007-03-22 17: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치카님/네..저도 좋아요..^^&
하니님/요즘 제가 붕붕 날아다녀요..ㅋㅋ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