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날씨가 참 많이 포근해졌네요,
춥다 춥다했던 겨울도 어느덧 사라져가고 있고,
먼나라 일본에서 들리던 지진소식도 좀 잠잠해졌네요,
아직도 그들은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만,,
우리들은 또 다른 걱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ㅏ
이번에 새롭게 만난 신간평가단 분들과 또 즐거운 책읽기를 할 기분좋은 생각을 하면서 몇일동안 신간마실을 다녔답니다,
그리고 장바구니에 담아본 책들은,
우선 그림책,
봄을 맞이하여 너무 고운 그림책한권을,
올 여름방학 되면
경주에 가보고 싶다는 딸
불국사에 관한 이런저런 책을 찾다보니
이번에 그림책도 새롭게 나왔네요ㅏ
아주 많이 관심이 가는 그림책이네요,
과학자 윌슨 벤틀리의 삶
그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들겨주고있다
윌슨 벤들리가 누군가 궁금하다면 꼭읽어보자,
지구 불끄기 운동
우리나라도 참여하고 있는 운동 너무 많이 낭비되는전력
그 전기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그림책,
작은 것 하나도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그림책 

 

 

 

 

작은 행동이 세상을 바꿀 수있다는 진리를 알려주는 책 

만일 내마음을 알아주는로봇이 있다면
어떨까 궁금하다면, ,,이책을 미리 만나보시기를,, 

계절에 대해서,,
신체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한 주인공들이 이야기
몸의 불편함은 그저 불편함뿐이란것을 알 수있다, 

 

 

 

 

청소년 

청소년 시기
가장 중요한 그시기에
아버지란
엄마보다 아버지의 중요성을 그리고 그 힘을
그리고 무심히 지나가는 10대
그 10대에 미처 깨닫지 못했던것들 

 

 

 

요즘 한참 영어로 글쓰기에 빠져 사는 딸을 위해서, 

내아이를 위해서  

꼭 읽어보고 싶은책,
 

 

더 많은 책들이 관심을 갖고 있지만 오늘은 이만 

 

 

너무 많이 나오는 새책을 다 읽기란 버겁다
요즘 책읽기 진도가 나가지 않아 걱정인데 읽고 싶은 책들은 왜 이리 쌓이는지, 모르겠다,,에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11-04-05 11: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두 다 읽고 싶은 책이네요
영어로 글쓰기에 빠져사ㅏㄴ다고요? 와우 어찌하면 그리 되나요?
4월 어느날 울보 언니 만나고픈 생각이 문득 드네요^^

울보 2011-04-05 23:56   좋아요 0 | URL
언제 시간되면 정말 만나 뵙고 싶어요,사는이야기. 하면서 따뜻한 차한잔 마시고요,,,

2011-04-05 14: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4-05 23:5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