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7, 당신의 알라딘 머그컵을 자랑해주세요!

벌써 4년째진행을 하는군요
올 겨울에는 책 지름을 좀 자제해야지 하고 꾹꾹 참고있었는데
어! 이런 올해도 어김없이 어김없이 머그컵을,,
올해는 어떤 디자인일까 궁금해하면서 벌써 질렀습니다
그래서 받은 머그컵을 살짝 공개한다면
 

빨간색으로 책과 함께 도착한 머그컵 너무 산뜻해서 좋았어요,
이 잔에 커피를 타서 마시고 싶은데 요즘 위경련후 아무차도 안마시고 있어요,
겁이 나서, 얼른 나아서 이컵에 따뜻한 커피와 홍차를 마시려고요,,
해마다 연말에 머그컵 행사를 하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혹해서 그동안 보관함에 두었던 책들을 지르기도 한답니다,
우리집에 온 머그컵을 살짝공해볼까요,,
 

살짝 기억이 가물거리는데요,
제일 먼저 주셨던 머그컵이 맞나요,
전 저 크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아주 순수한 알라딘 문구며, 저 안경을 쓴 친구 왠지 친근하잖아요,,ㅎㅎ 

 

조금은더 알콩달콩 귀여워진 컵
이컵은 주로 아이가 우유를마실때사용을 하지요
크기가 딱이거든요
책한권 들고 우유한잔 따라 놓고 의자에 앉아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책을 읽는 딸아이,,
 

그리고 이컵
너무너무 귀엽지요,
이작가를 너무 좋아하는 딸은 이컵을 아주 소중히 간직해요
그래서 아직 이컵은 잘 사용하지 않아요,
선반위에 잘 모셔두었답니다,,ㅎㅎ
 

책들과 함께 온 컵들은 아직 제손안에서 잘 있어요
제손에 들어온 유리컵이나 사기컵들은 잘깨져서 어떤때는 잘 사용안하고 잘 모셔두는데 이컵들은 아주 잘 쓰고 있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맞게
그 어떤 책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컵들,
올 겨울은 저 붉은 컵에 따뜻한 차를 타서 책과 함께 잘 보낼것 같아요,,
 

이공간에서
나와 아이랑 너무너무 좋아하는 책들속에 파 묻혀 올겨울은 저 작은 컵에 따끈한 코코아를 한잔씩 타서 책읽기를 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려고요,
책을 읽다 보고 싶은 책이 있으면 알라딘으로 달려올게요 ㅎㅎ
내년의 컵도 기다려 지네요,,,글을 잘 쓸 줄몰라서,,


댓글(6)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같은하늘 2010-12-09 01: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알라딘과 가까이 지내지 않아 또 오랜만에 들려요.
우와~~ 오랜시간 알라딘과 함께한 연륜이 느껴져요.^^
전 알라딘과 친구한지 얼마 안되어 작년것만 가지고 있는데...
올해 컵 중에 빨간색이 제일 이쁘던데 랜덤 발송이라니~~

울보 2010-12-09 20:16   좋아요 0 | URL
저 저 빨간색으로 오늘 하나 더 받았어요
이렇게 해서 올해도 두개의 컵이 되었네요,,ㅎㅎ

마녀고양이 2010-12-09 0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서재 넘 멋져요!

그리고 머그컵,, 너무 좋다..........
아무래도 머그컵 때문에 주문을, 끙. ^^

울보 2010-12-09 20:16   좋아요 0 | URL
저도 살짝 그 휴혹이있엇답니다,,ㅎㅎㅎ

잠못드는밤 2010-12-21 0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아~ 줄세우니 멋집니다^^

울보 2010-12-21 20:21   좋아요 0 | URL
네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모든컵이 이제 알라딘화 되었답니ㅏㄷ,,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