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좋은 어린이책 <우리 가족 인권 선언 1~4 세트 - 전4권>의 전문가 추천사입니다.
 

이 책은 남녀 모두의 평등을 존중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워 주기 위해 쓴 재미있고도 의미 있는 권리 목록을 담고 있습니다. 국제앰네스티는 고정관념과 차별을 깨뜨리는 “우리 가족 인권 선언”을 응원합니다. 각 가정에서 이 목록을 가지고 활발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국제앰네스티

 

우리 가족 모두가 태어난 모습 그대로, 원하는 대로 살아갈 수 있기 위해 지켜야 할 권리 목록을 담았습니다! 이 책에는 세상을 행복하게 살아가는 데 필요한 특급 비밀이 담겨 있답니다. 우리는 흔히 여자 또는 남자라서 해야 하는 일이 정해져 있는 줄로만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딸, 아들 아니면 엄마, 아빠 하면 어떠할 것 같다는 생각이 이미 자리하고 있지요. 그런데 이 책을 읽다 보면 꼭 그렇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남자라면, 여자라면 어때야 한다는 생각의 테두리를 정해 두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마주하는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안내해 준답니다. 과연 그 비법들은 무엇일까요? 이 책을 벗 삼아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다채로운 비법을 살펴보세요. - 배성호 (서울 삼양초등학교 교사, 전국초등학교사회교과모임 공동대표) 

 

3월의 좋은 어린이책 이벤트 보러 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