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스티브 잡스      


  스티브 잡스에 대한 호불호, 번역 오류에 대한 논쟁 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책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논란과는 별도로 한 시대를 풍미한 인물임에는 틀림없는 그의 인생과 생각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만으로도 충분한 흥미를 끄는 책입니다.  

  

  

  

  

    

 

2. 공병호 습관은 배신하지 않는다  

 공병호. 그의 이름은 하나의 브랜드입니다. 그는 97권의 저작물을 출판했고, 1년 250여건의 강의를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놀라운 그의 역량의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 독자 중 하나로서 꼭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3. 시간의 마법    

  남아있는 시간은 늘 막막하고, 지나간 시간은 후회스럽습니다. 돌파구를 찾기위해서 다양한 시간관리 비법을 찾아헤매지만 늘 실망스런 결과뿐입니다. "하루 10분"으로 "마법"같은 효과까지는 아니더라도 조금씩 나를 변화시킬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4.처음 만나는 명상 레슨       

   모든 것이 스트레스인 요즘입니다. 일, 사랑, 관계, 경제... 어쩌면 문제는 일상의 문제가 아니라 나 자신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 바위 같은 마음을 갖고자 수련하고 싶지만, 명상에 대한 선입견과 초보자의 두려움이 앞을 가로막습니다. 책의 원제처럼 초보자를 위한 내용과 명상을 도와주는 CD로 명상에 입문해보고 싶습니다.     

  

  

  

    

 

5.가속 공부법  

 "이해력이 달려 남들보다 배우는 데 시간이 더 걸리고 끈기와 인내가 부족하여 중간에 쉽게 포기하는 성향"의 저자는 자신만의 가속 공부법을 통해서 놀라운 성적을 이루어냅니다. 저자와 성향만 갖고 성과는 정반대인 사람으로서 그 비법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