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 아름답게 만들기/Hello, Ribbon>을 읽고 리뷰해 주세요.
Hello, Ribbon - 쉽고, 간단한 리본 공작실
김유림 지음 / 동녘라이프(친구미디어)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조카 연서예요. 저의 둘도 없는 친구, 였어요.
지금은 초등학생이 되어서 얼마나 바쁜지, 저랑 친구했던걸 다 까먹은 모양이예요.
저도 먼 데로 이사오게 되서 연서랑 친구했던걸 많이 까먹었어요.

저는 몸 치장에 서툴러요.
실반지 하나만 끼고 있어도 반지에 얼마나 신경이 쓰이는지 몰라요.
반지나 목걸이 귀걸이를 사보기도 하고 선물받아보기도 했지만,
다 옛날 얘기예요. 
그걸 했을때 산만해지고 신경쓰이는걸 못견뎌요.
어딘가 처박아뒀다가 대부분 없어졌고,
지금은 아무도 저에게 그런걸 기대하지 않지요.

이런 제가 『헬로 리본』을 추천했어요.
글은 별로 없고 거의 사진으로 된 책이라 추르르 한번에 훑어볼 수도 있었는데
저는 참 꼼꼼히 자세히 찬찬히 책을 읽었어요. 아니죠. 읽었다는 말은 틀렸고,
뒤지는 수준으로 살펴봤어요. 

맞아요. 연서때문이예요.
연서는 리본이 참 잘 어울리는 아이예요.
유난히 그래요. 왜 그렇게 잘 어울릴까?
생각해봤어요. 

답은 금방 나왔어요.
자기가 리본을 아주 좋아해요.

뭐든 이쁘게, 공주님답게(^^연서한테 공주병이라고 놀리면 삐져요.
자기는 진짜 연서공준데 왜 공주병이라고 그러냐는 거죠. 하긴..)
공주님답게 꾸미는걸 당연하게 생각하구요.
말하자면 연서공주에게 리본은 생활 그 자체예요.

초등학교에 입학해서 첫번째 겨울방학을 맞은 연서,
아마도 지금쯤 크리스마스를 무척 기대하고 있을거예요.

크리스마스를 연서공주랑 같이 보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함께 보낼 수 없다면 크리스마스 카드라도 보내야죠.

걱정 없어요.
저에겐 『HELLO, RIBBON』이 있으니까요.

이 책은 정말 쉬워요.
책에 나온 모든 리본을 다 만들 수가 있어요.
책만 읽어도 충분해요. 그건 정말 맘에 드는 점이예요.

각양각색으로 잡아놓은 리본 컨셉도 아주 맘에 들어요.
꼭 만들어봐야겠다고 찜해둔 리본만 열 손가락으로 모자라요.

백설공주, 프린세스, 옐로 트위스트, 해피투게더, 레드벨벳,
체리나무, 큐티하니, 피크닉, 비비드 플라워, 빨간 리본 아가씨,
바이올렛 구두, 빅 리본 백..
이름만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리본들이예요.

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이쁜데,
직접 만들어 주면 얼마나 좋아할까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연서공주는 기뻐서 춤을 출거예요.
먼 데 사는 이모가 자기를 알아주는,
완전 이쁜 리본 카드와 가방을 선물을 우편으로 보내줄거니까요.
 
기분 좋은 연서 공주 표정,
만족한 연서 공주 표정 
보여드릴까요?

-아래 사진^^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녀고양이 2010-12-16 2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 연서공주 아주 이쁘네요.. 귀여워라.
그런데 메리포핀스님, 리본 직접 만드실거예요?
만드시면.. 인증샷 꼭 이예요!

잘잘라 2010-12-17 10:09   좋아요 0 | URL
인증샷! 헐~ 급 밀려드는 책임감......
네, 지금 당장 재료 사러.. 고고씽!

순오기 2010-12-17 01: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연서는 정말 공주 맞네요.
조지 모건스턴의 <공주도 학교에 가야 한다>가 떠올랐어요.^^
헬로 리본에 나온 걸 다 만들 수 있다니 궁금하네요~

잘잘라 2010-12-17 10:11   좋아요 0 | URL
공주도 학교에 가야 한다! ㅋㅋㅋ
정말 그런 제목 책이 있어요?
당장 찾아봐야지~~~

감은빛 2010-12-17 1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본이 참 잘 어울리는 예쁜 공주님이군요!
너무 귀여워요!^^

잘잘라 2010-12-18 14:16   좋아요 0 | URL
동생에게 얘기해줘야겠어요. 이모인 제가 들어도 이렇게 기분 좋은데 엄마 입장에서 자기 딸 칭찬처럼 기분 좋은 얘기도 없을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