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는 메인인 이글루스 블로그 이외에도 도서블로그(인터파크 북피니언, YES24블로그, 알라딘서재)를 세개나? 갖고 있다. 주로 책 소개와 서평 그리고 영화 리뷰를 중점으로 하다보니 생긴 현상이다. 그중 알라딘은 이글루스에서 TTB도서 광고까지 하다보니 아름아름 적립금이 쌓이고, 같이 올린 각종 리뷰등이 운좋게 당첨이 되면서 어느새 적립금이 30만원을 훌쩍넘었고, 이제는 40만원대 진입을 앞두고 있다.(아래 그림) 특히 지난 8월에는 7월에 쓴 리뷰 3건(마이리뷰의 <강남몽>, 영화리뷰 <스플라이스>, TTB리뷰 <미래를 여는 한국인史:정치사회>)이 연속으로 '이달의 당선작'으로 당첨이 되면서 각각 2만원씩 총 6만원이 적립됐다.



그리고 어제(9일) '이달의 당선작'으로 이번에는 8월에 쓴 두 개가 당첨이 됐다. 책 리뷰쪽인 마이리뷰는 당첨이 안된 대신에 영화리뷰로 그 유명한 영화 <아저씨>가 당첨이 됐고, 또 하나는 강호의 알라딘 서재에서 책 소개시 주로 활용하고 있는 '마이 페이퍼'에서 故 김대중 대통령의 <김대중 자서전>과 <배움>,<사랑의 승자> 책을 소개한게 당첨이 됐다. 그래서 각각 2만원씩 4만원이 위처럼 또 적립이 됐다.

http://blog.aladin.co.kr/town/winner

특히 故 김대중 대통령 관련된 이 책 소개는 다음뷰에서도 책 부문 베스트로 올라 결국, 그 주에 '베스트 블로거'로 선정돼 노란펜촉으로 업글돼고 25만원 캐쉬를 받으며 다음뷰에서 나름 안착한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故 김대중 대통령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아무튼 아직 부족한게 많은 서평 위주의 미욱한 블로그인데, 이렇게 연이은 당첨의 행운이 계속 찾아오니 '불역낙호'하라..ㅎ 특히나 '알라딘 서재'는 작년 늦가을부터인가 제일 늦게 시작한 도서블로그인데.. 이렇게 수혜?를 받는건 세 개중 최고다. 물론 인터파크 북피니언에서는 적립금 8만원대에 '파워 북피니언'으로 운영중이고, YES24에서는 9월에 첫 개시를 한 '파워문화블로그'로 선정돼 운영중이다.

결국에는 이 포스팅이 자랑글이 된 것 같은데, 강호처럼 서평과 리뷰 위주의 블로그라면 누구나 1-2개의 도서블로그는 같이 운영하고 있지 않나 싶다. 여튼, 알라딘 올레다~~ 2연속을 넘어 3, 4연속 당첨을 작렬해서 올해 안으로 적립금 50만원을 돌파해보자. ^^

그나저나, 무슨 이벤트에 또 당첨이 됐는데, 알사탕 천개는 무엇인지 아직도 모르겠다.
리뷰야 계속 해오던건데, 알사탕 천개가 당첨되다니.. 알라딘 은근히 웃긴다. ㅎ
알사탕 천개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