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소설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하나의 예언, 두 개의 세계, 세 아이들
아틀라스를 가진 자, 과거 현재 미래의 시간을 손에 쥐리라!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 『해리포터』를 잇는
가족 판타지의 대작-《혼 북 매거진》
전 세계 35개국 언어로 번역!
2011년 4월 5일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국 전역 인디 서점 베스트셀러 1위
-> 소개란부터가 포스가 대단한데요? 예전에 즐겨봤던 미드 '길모어걸스'의 시나리오를 썼던 사람이라네요. 평도 좋네요. 그런 걸 다 떠나서 원래 판타지 좋아해서 재밌을 것 같아요. ^^ 읽고 싶은 목록 추가!!!!!!!!
어서 보구 싶당!
알라딘 소개글
'일루저니스트 illusionist 세계의 작가' 시리즈 22권. 실화를 바탕으로 한 덴마크 역사소설로, 스칸디나비아 문학의 거장 페르 올로프 엔크비스트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안겨준 작품이다. 작가는 이 작품을 발표한 후 평단으로부터 "1974년 이후로 스칸디나비아 쪽에서 노벨 문학상 수상자가 나오지 않았는데 어쩌면 이 작품이 그에게 노벨상을 안겨줄지도 모른다"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유혈과 폭력과 공포로 얼룩지는 프랑스 혁명이 일어나기 20년 전, 덴마크에서는 이미 '부드러운 혁명'이 진행되고 있었다. 혁명의 총지휘자는 의사이자 계몽주의자인 독일인 슈트루엔제 백작. 그러나 그는 캐롤라인 왕비와 사랑에 빠지면서 처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고 혁명은 미완으로 끝난다.
-> 복지국가로 다른 나라로부터 살기 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덴마크 또한 범죄와 부정부패가 있다는 걸 보면 완벽한 나라가 되기도 힘든 것 같아요. 실화라는 점이 이 책을 읽고 싶게 하는 호기심을 일으켰어요. 가면의 시대.라는 제목 또한 마음에 들구요. 사회반영적인 소설일 것 같아 궁금해요. ^^
어디 책만 읽고 살 수 있는 직업은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