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왕의 보물상자라는 제목이 눈에 확 들어오는 신간입니다.

프랑스 그림작가의 작품이라고 하니 더 신선하고 아이들에게 신비롭고 좋은 교훈을 전해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프랑스의 그림작가 장 프랑수아 샤바스의 그림책. 눈에 보이지 않는 욕심에 대한 이야기로, 크고 화려한 그림과 함께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어리석은 왕을 보며 아이는 자연스레 헛된 욕심에 대해 생각하고, 깨우칠 수 있다.

 

 

 

 

 

 

 

 

 

 

알래스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지식 그림책. 알래스카에 대해서 탐험해보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초등학교 1학년에 된 우리 아이에게 유용할 것 같은, 우리말과 우리 글에 대해 담은 책이라 추천해봅니다.

 

 

 

 

 

 

 

 

 

 

 

 

 

 

딱 보자마자 이 책이다! 느낄 수 있는 강력한 추천 후보중 하나가 바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산의 이야기를 담은 이 책입니다. 올해는 아이와 함께 명산을 찾아가보는 즐거운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서 추천해봅니다.

 

 

 

 

 

 

 

 

 

 

 

 

 

 

아이들 건강을 위협하는 그런 먹거리가 아니라, 건강한 자연에서 오는 건강한 먹거리를 담은 구성일 것같은 기대감을 들게 하네요.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 아닐까 하네요.

 

이상, 3월에 추천하는 추천 도서들, 꼭 읽어보고 싶은 책들로만 엄선해보았습니다^^

책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3월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3-07 06: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

종이달 2021-10-23 0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