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입춘(入春)이 지났는데도 영하 10도를 오르 내리는 추위에 봄은 너무 멀게만 느껴지는 그런 2월입니다. 아무리 동장군이 심술을 부려도 봄은 꼭 오겠죠^^ 봄의 시작인 3월에 만나고 싶은 책들 꼽아 봅니다.

 

1.  공항의 품격(신노 다케시/월북/2012.01.10.)

 

 

승진도, 인간관계도, 연애도 모두 막혀버린 것만 같은 서른 살 여행사 직원이 만들어가는 웃음과 감동의 열혈 청춘스토리라는 이 책, 먼저 읽으신 어느 독자께서 "오랜만에 참 따뜻한 미소가 지어지는" 소설이라고 평해놓으셨네요. 3월에도 바람이 갑자기 따뜻해지지는 않겠지만 이 책으로 마음이 따뜻해지고 유쾌해지길 바래봅니다^^

 

2. 나의 삼촌 브루스 리 1,2( 천명관/예담/2012.1.30.)

 

 

천명관 작가는 이름은 많이 들어 봤지만 저는 아직 만나보지 못한 작가입니다. 저도 한 때 이소룡에 열광하던 팬이었던 터라 제목만 들어도 반가운 그런 작품이네요^^ "배꼽잡게 웃기고 쓰라리게 가슴을 울린다"는 띠지의 광고 문구처럼 웃음과 감동이 함께 하는 재미있을 이 책으로 천명관 작가와의 첫만남을 해보고 싶습니다.

 

3. 달리의 고치(아리스가와 아리스/북홀릭/2012.01.10.)

 

 

 

최근에 이 작가의 <주홍색 연구>를 재미있게 읽어서  이 작가의 다른 작품을 더 읽고 싶어졌는데 마침 1월에 출간된 책이 있었네요. 일본판 홈즈와 왓슨이 펼치는 신본격추리소설의 재미를 이 책에서 다시 한번 맛보고 싶습니다.

 

위의 세 권 중 어떤 책이 선정될지 모르지만 어떤 책이든 2012년 새봄을 즐겁게 여는 데는 충분한 책들일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