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5월이며 이제는 따사롭다 못해 조금은 햇볕이 따가워지고 더워지는 시기가 됩니다만 왜 전 아직 내복을 입고 있는걸까요?.. 물론 한낮의 햇볕은 이제 조금 뜨거워지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음지의 그늘속에 놓여진 저의 허벅다리 안쪽은 찹찹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내복의 착용시기까지 늘어나나봅니다.. 조금은 편안하게 다리 근처로 불어오는 훈훈한 난로를 여즉 켜고 있는 저에게 지금 이순간 즐거운 독서가 무쟈게 그립습니다....

 

 

프레스턴·차일드 콤비가 빚어낸 최고의 캐릭터, 펜더개스트
- 뉴욕 중심가를 마비시킨 사상 최대의 범죄 플랜과 맞서다!
-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 아마존 베스트셀러
- 하나의 플랜으로 연결된 일련의 살인 사건! 타깃은 하나다!

 

뭐, 펜더개스트입니다.. 이제는 액션스릴러와 오컬트한 장르소설의 영역에서는 선두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매력적인 캐릭터이죠.. 아시다시피 펜더개스트시리즈는 상당히 멋진 스릴러소설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약간은 파괴적이고 잔인성이 전제된 오컬트적인 이야기의 구성들도 마찬가지구요.. 이에 따른 미스터리를 밝혀나가는 펜더개스트의 활약상은 언제나 읽는 즐거움을 주지요.. 특히나 이번 작품은 전작인 브림스톤에 이은 디오게네스 3부작으 두번째 작품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따로 떼어 읽어도 나쁘진 않을 듯 하구요..

 

화끈한 맨손 액션, 놀라운 추리력, 거부할 수 없는 옴므파탈

  의  매력까지 “이것이 진짜 잭 리처다”

- 캐릭터의 힘을 제대로 보여주는 열여섯 번째 잭 리처 시리즈


자, 두말하면 입아픈 시리즈작품입죠.. 잭 리처라는 영화가 톰 아저씨를 데불고 등장한 후 더욱 유명해진 작품입니다.. 물론 스릴러소설을 애정하는 독자분들에게서는 둘도 없는 멋진 동반자로서 시리즈를 함께 하는 캐릭터이기도 하구요.. 톰 아저씨보다는 키가 한 30센티미터 정도 더 큰 원작의 잭 리처는 정말 무서운 사람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공정하게 나쁜넘들을 깔끔하게 처단해버리죠.. 통쾌, 상쾌, 유쾌한 재미가 가득한 작품중 가장 앞에 놓여지는 작품이니 주저없이 손!

 

 

- 미스터리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워쇼스키의 첫 데뷔

  작!, V. I. 워쇼스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사설탐정

- 하드보일드의 정통성과 현대의 여성성의 만남
- 그녀의 비즈니스는 화이트칼라 범죄

시리즈로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만 국내에서는 이제서야 출시가 되는군요.. 예전에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전 캐서린 터나라는 배우가 나왔던 영화를 비디오테이프로 빌려 본 기억이 납니다.. 그러니까 워쇼스키라는 캐릭터가 만들어진지 제법 오래되었다는거죠.. 그만큼 독자들에게 현재까지 사랑받는 캐릭터라고 보시면 되지 않겠냐싶은데 여성성의 하드보일드한 활약상을 만들어내기에 부족함이 없는 그런 캐릭터를 늦게나마 이렇게 만나게 되서 반갑기만 하군요..

 

 

- 집필 기간 10년!
- 치밀한 구성과 압도적인 스토리텔링으로
- 일본 소설의 수준을 단번에 끌어올린 걸작
- 2013년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1위
- 2013년 ‘일본 서점 대상’ 2위
- 2012년 주간분슌 선정 ‘미스터리 베스트’ 1위

- 12년간 기자 이력이 녹아든 밀도 높은 인간 군상의 묘사

딱히 다른 말씀을 드릴 필요가 없겠군요.. 위의 굵은 글씨가 저렇게 많이 등장하는 작가의 작품은 딱히 많지가 않은데 그만큼 대단한 작품이자 작가인가 봅니다.. 특히나 경찰소설의 영역에서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계신 작가님이시죠.. 다들 기대되시지 싶네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