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건 뭐,, 제가 살아온 인생중에서 올해가 가장 더운 여름중 한 해가 아닌가 싶을 정도군요.. 너무 덥습니다.. 폭염속에서 하루하루 현장에서 힘들게 버텨내시는 분들 고생 많으시구요.. 이런 더위에는 샤워후 선풍기 바람 쇠면서 편안하게 즐거운 션한 장르소설 한 편 즐기시면 좋을 듯.. 물론 휴가때 가져가셔서 해먹같은데 누워서 자연바람에 독서도 나쁘진 않죠.. 휴가가 없는 전 집에서 읽겠습니다.. 8월도 힘냅시다!!
‘황금빛 태양이 살갗을 태우고 발아래에서 파도가 부서지는 바닷가에 어울리는 미스터리 랭킹’1위!
영국 추리작가협회 골드 대거 상 수상작
영국 추리작가협회 선정 역대 최고 미스터리 100
《타임스》 선정 100대 미스터리
개인적으로 읽어본 바 피터 러브시라는 작가는 무척이나 유쾌하고 즐거운 책읽기를 선사해주시는 분이시더군요.. 상당히 집중도가 좋은 가독성적 문장력도 좋구요. 더운 여름에 편안하고 시원하게 대중소설 한 권 읽어보는 측면에서는 가장 좋은 선택이 될지도 모를 일입니다.. 더군다나 걸작이라는 명분을 지닌 작품이라면 두 말 할 필요도 없지요.. 개인적으로는 이제서야 보는게 다행이라는 생각임돠!
눈뜬 순간,내가 알던 세계는 사라졌다
인공 동면 문제를 정면에서 파헤친 화제의 메디컬 드라마
메디컬 픽션의 일인자 가이도 다케루
현역 의사가 바라본 ‘가능한 가상 의학’의 빛과 그림자
사실 가이도 다케루 작품은 몇 권 소장하고 있긴 합니다.. 여즉 펼쳐보질 못하긴 했습니다만 흔히들 일본의 로빈 쿡같은 분이시더군요.. 제가 처음 스릴러소설을 즐기기 시작한 부분도 이런 의학분야의 스릴러가 너무 재미있어서 마구 빠져들었는데 말이죠.. 일본의 미스터리 역시 이런 의학미스터리가 상당히 잘 갖춰져 있다고 하더군요..
이번 기회에 의학적 딜레마를 동양적 공감대에서 어떻게 풀어내는지 한번 보고 싶군요..
유럽 추리문학상을 휩쓴 스릴러의 거장
피에르 르메트르의 최고 히트작!
데뷔작부터 3연속 문학상 수상 영예!
유럽 장르문학의 신성, 피에르 르메트르의 빅 히트작!
코르메유 탐정문학상, 미스터리문학 여성독자상, 서스펜스문학 애호가상 수상! 영화화 전격 결정!
어휴, 뭔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알렉스를 읽어보신 분들은 이 책을 펼쳐보진 않고는 안되는거지요.. 알렉스의 카미유 베르호벤시리즈와는 다른 단행본인 듯 하지만 굵은 글씨 보세요!.. 최고 히트작!이래잖습니까.. 두 말 않고 기대합니다!~
이보다 더 고통스러울 수는 없다! 현실과 비현실의 틈새,
지옥 같은 끔찍한 세상과 그보다 더 괴로운 현실이 만나 창조된 기묘한 세계……
신의 조작인가, 악마의 만행인가.
상상치 못한 곳에서 지옥의 배틀이 시작된다!
흔히들 귀지우개센쎄이로 불리우죠.. 기시 유스케표 극한상황적 긴장감 집중유발 공포극대 미스터리스릴러소설이 다시 나왔습니다..
기시작가님이 보여주시는 심리적 공포와 상황적 극단성이 대단한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기시 유스케를 즐겨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행복한 독서가 될 듯 싶네요.. 저 역시 귀지우개형님을 사모하는지라 닥독하도록~
히가시노 게이고 2012년 최신작 매스커레이드 호텔
독자 1만 명이 뽑은 인기 작품(총 76편 가운데) 5위에 랭크!
1위 용의자 X의 헌신, 2위 백야행, 3위 유성의 인연
4위 신참자, 5위 매스커레이드 호텔
보시다시피 게이고 형님이 돌아오셨습니다... 그동안 선보인 많은 작품들중에서 솔직히 실망스러운 부분이 참 많았습니다만 그게 저만 그런게 아닌가봅니다.. 어디서 뽑은 설문인지는 모르지만 위에 독자 1만명이 뽑은 내용이 무척이나 공감이 갑니다요!!.. 그중에서 5위라니 아마도 재미는 있지 싶은데 기대해보겠습니다.. 요즘 다시 게이고 형님이 물이 오르셨던데 말이죠.. 신참자도 상당하다고 해서 기대중인데 나란히 4,5위를 드셨군요.. 76편중에서 5위면 상당한거 맞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