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란의 비밀 프리데인 연대기 4
로이드 알렉산더 지음, 김지성 옮김 / 아이란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 동화의 고전 프리데인 연대기 시리즈 4번째 이야기  타란의 비밀이 새로나왔네요.

3권까지 재밌게 읽었던터라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뎌 나왔네요.

이 시리즈 5권 중에 두권이나 뉴베리상을 받았다고하니 작품성면에서도 추천할만한 책인듯하네요.

전편을 아울러 돼지치기 조수 타란의 모험과 성장,사랑과 우정을 다루고 있는데요.

그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자 자신의 출생에 더욱 궁금함을 느낀 타란..

4편에서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타란의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자신의 부모를 찾아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아 떠난 타란에게 위험과 고난이 함께하지만

용기와 지혜로 슬기롭게 극복하고 드뎌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되네요.

사춘기 우리아이들이 정체성을 잃고 방황하기도 하지만

언젠가는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되찾고 깨달음을 얻게 되는 것처럼 타란도 그렇게 성장해 나가지요.

판타지동화라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뿐만아니라 주인공의 모험과 성장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도 한걸음씩 성장해나갈수 있을것 같아요.

이 책은 두께가 상당하지만 글씨체가 커서 보기에 좋더라구요.

초등 고학년친구에서부터 청소년기 학생들까지 두루 재밌게 볼수 있을듯하네요.

프리데인 연대기는 총 5권 시리즈로 이제 마지막 한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5권에서는 마왕 아란이 출연하여 더욱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우리아이들의 마법같은 날들을 위해 프리데인 연대기를 권해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