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을 이기는 독학 영어 첫걸음
박준영 지음 / 랭컴(Lancom) / 2014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안하다보니 아이 공부가르치는데도 힘이 들더라구요.

원서의 경우, 가이드부분이나 문제자체가 해석이 잘  안되다 보니 도저히 가르칠수도 없고,

아이앞에서 버벅대는  모습을 보이면서 아이더러 공부하라고 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다시 처음부터 영어공부를 시작해보려고 받아든 책입니다.

일단 어렵지 않아서 좋습니다..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공부해야겠어요~

 

 

처음 받아보았을때 책이 상당히 두툼하다고 생각했는데

분리해서 두권으로 만들수 있어요.

휴대해 공부하기에도 좋겠네요.

 

 

 

맨 윗쪽에 학습일을 기록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

계획에 맞춰 공부할수 있어요.

단어,문법,회화를 완전 기초부터 제대로 시작할수 있는 책이라는 부제목답게

정말 기초적인 부분부터 짚어주니..영어가 만만한 느낌입니다.ㅋ

제경우 중학교 1학년때 학교에서 영어를 처음으로 공부했었는데

그때 배웠던 발음기호, 통째로 암기했던 문장들부터 시작되네요.

LanCom홈페이지에서 mp3를 다운받아 스텝1의 문장을

여러번 듣고, 소리내어 반복해 읽으면서 공부할수 있어요.

스텝2에서는 문장의 문법적인 부분을 설명해주고 있네요.

기본적인 부분부터 설명해주니..영어에 기초가 약한 친구들이나

영어공부에 손놓은지 오래되는 어른분들도 혼자서 공부하기 딱이네요.

스텝3에서는 배운 문장을 활용하여 말하기 훈련을 해볼수 있지요.

그렇게 각 unit이 구성되어 있고, 문법에 따라 파트별로 묶어져 있네요.

각 part가 끝나면 Review가 마련되어 있어 문법적 요점공부도 할수 있지요.

평서문과 의문문, 부정문과 선택의문문, what을 이용한 의문문, 형용사,인칭대명사,

what과 who를 이용한 의문문, 소유격,복수형,정관사 the와 대명사 one등

영어공부에 필수적인 문법사항들을 하나하나 학습해 갈수 있네요.

영어는 언어이다보니 암기하고 열심히 하는 방법이 최선일수 있는데요.

수준에 맞는 책으로 기초부터 차곡차곡 해나가다보면 어느새 귀도 열리고 입도 열리지 않을까 싶네요.

영어공부 마음은 먹었는데 엄두가 안나시는분들,영어울렁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기초가 없어서 공부하기 힘들었던 분들...이책 만나보면 좋을것 같아요.

영어첫걸음 독학 3단계로 기초부터 제대로 시작할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