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7월에 출간된 경제 도서중 가장 눈여겨 볼만한 도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존의 경제 경영도서들이 조금은 건조하고 딱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고 보면, 이 책은 13명의 저널리스트들이 각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경제 위기의 상황을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고 있어서, 상당한 분량의 책임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을 충분히 만족시켜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따라서 객관적인 입장에서 오늘의 냉혹한 경제 현실을 고발한 이 책을 적극추천해봅니다. 

 

 

 

 

 

이 책이 관심있게 보여지는 것은 화폐의 변화과정을 다름 아닌 아시아 지역에 그 초점을 맞추어 심도있게 다루고 있어서 상당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책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따라서 세계 금융시스템의 조심스런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아시아의 금융흐름사를 간접적으로 예측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한번 꼭 봐두어야 할 도서가 아닐까 싶어 추천합니다. 

 

 

 

 

 

 

일반 독자의 입장에서 2008년 금융시장의 붕괴의 원인을 제대로 이해하고 파악하는 이가 그리 많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이 책은 논픽션 형태의 이야기로 전개되어 있는데다가, 우리가 잘 모르고 있던 금융이면의 역사를 상세하고도 이해하기 쉽게 살펴볼 수 있는 유익한 도서가 아닐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