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성공 수업 - 연 30억 연봉의 신화, 천재 코치 김태광이 말하는
김태광 지음 / 추월차선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성공에 관한 책이다.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사람은 이 책에 관심가질 것이다. 여기서 김태광씨는 스스로 성공한 사람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꿈을 이룬 사람으로서 자신의 생각을 책에 담아 놓고 있었다. 


책에 나오는 7가지 성공 법칙,35가지 세부 성공 법칙..이걸 다 알 경우 성공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 여기서 성공의 본질은 성공법칙 35가지가 아니라 작가 김태광씨 본인이 근본 본질이기 때문이다. 35가지 법칙을 아는 것보다 성공을 한 김태광씨를 아는 것이 더 중요하며, 그의 발차자취를 따라 가야만 성공의 법칙을 찾을 수 있다.. 


김태광씨의 성공 법칙은 노력에 있다. 노력을 한다고 반드시 성공하는 건 아니지만, 성공을 꿈꾸는 사람이나 꿈을 이루려는 사람들은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노력을 하지 않은채 행운을 바라는 사람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행운을 스스로 놓칠 수 있다. 그리고 항상 자신의 꿈을 현실화 하기 위해 많은 것을 끌어 당겨야 성공에 가까이 갈 수 있다.. 


김태광씨의 꿈은 책쓰기이다. 지금 수많은 책을 썻으며,스스로 성공하였다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이 책은 또다른 성공의 결실이라고 볼 수 있다. 그가 꿈을 이룰수 있었던 건 인풋(INPUT)을 아웃풋(OUTPUT)으로 연결하였기 때문이다. 책쓰기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바로 독서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었으며, 책쓰기 위해서 생산적인 독서를 하게 된다. 이 책 또한 김태광씨 본인의 독서가 바탕이 되어서 책을 써내려간 것이다. 그건 똑같은 독서를 하더라도 책쓰기가 꿈이 아닌 사람들은 생산적인 독서가 힘들며 그 독서를 꿈으로 연결짓지 못한다. 


그는 항상 독서를 하면서 독서를 통해서 얻는 정보들을 자신의 쓰려고 하는 책과 연결했을 것이다. 그것은 한쪽으로 쏠린 책읽기가 아닌 다양한 독서를 통해서 자신이 쓰고자 하는 것에 대한 목적과 부합되는 것을 찾아나갔으며, 남들보다 더 빠른 책을 출간하게 된다. 35가지의 성공 법칙에는 35권 이상의 독서가 있었다고 짐작케 한다. 여기서 성공이 어렵고 힘들다고 말하는 사람은 결코 성공에 다가가기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항상 내가 꿈꾸고 있는 목표를 생각하고 주변의 모든 것을 그 꿈과 연결짓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걸 알게 해 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