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무궁무진한 김밥의 맛]

 

생애 첫 김밥 만들기부터 김밥 완전 정복까지, 실패 없이 맛있고 예쁜 김밥을 만들기 위해 정말 필요한 것만 담았다. 밥과 재료 준비부터 말기, 썰고 담기까지의 김밥 만드는 과정을 레시피팩토리 테스트쿡이 명확하게 정리, 왕초보도 맛있는 김밥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리와 수납 아이디어 343]

 

집 안 구석구석을 활용하여 정리와 수납을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정리의 달인, 수납 전문가,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실제 본인의 생활에서 적용하고 있는 수많은 노하우를 알려준다. 그녀들의 생활공간에는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초등학생을 위한 맨 처음 한자]

 

<오무라이스 잼잼> 조경규 작가의 흥미로운 만화로 한자를 급수별로 공부할 수 있는 ‘한자 학습서’. 한자의 유래와 원리는 신나는 문화 여행으로 이해하고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한자 500자는 급수별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다. 

 

 

 

 

 

 

 

[화재에서 살아남기]

 

아슬아슬한 모험을 통해 과학상식을 배우는 학습만화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시리즈. 우연히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간 지오가 화재 현장을 목격하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탈출기를 담고 있다.

 

 

 

 

 

개나리, 벚꽃이 한창입니다. 이제 김밥을 싸들고 꽃구경갈 때가 된 듯 싶네요. [무궁무진 김밥의 맛]이 적시적소에 출간된 거 같아요. 아이들 소풍때도 늘 똑같은 김밥을 싸주곤 했는데, 이 책을 보면 아이들에게 점수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김밥을 쌀 수 있을 거 같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책도 출간되었습니다. [화재에서 살아남기]는 아이가 정말 좋아할 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