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푸드스타일리스트 김현학의 책. 이 책은 매일 잠만 자는 가족, 남편을 위해 보양에 좋은 식재료만을 엄선해서 만든 일품요리와 홈메이드 주스를 소개한다.

 

 

 

 

 

 

 

 

 

 

 

 

탐나는 스타일 DVD시리즈 9권. 이 책은 민스키친의 김민지 셰프가 손님들에게 인기 있었던 메뉴 위주로 간단하지만 고급스러운 반찬 요리를 소개한다.

 

 

 

 

 

 

 

 

 

평생 지저분한 환경에 살면서 왠지 떳떳하지 못하고 기가 죽어있던 저자가 어느 날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자각한 후 주변을 하나둘 정리하기 시작하면서 완전히 달라진 인생을 맞게 된 정리 수납 코믹 에세이다.

 

 

 

 

 

 

 

 

 

 

디즈니 무비 클로즈업 시리즈 7권. [굿 다이노] 영화에서 보았던 아름다운 장면과 감동의 순간을 고스란히 담았다. 영화 속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하여, 책을 읽는 동안 마치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은그림찾기 시리즈 2권. 고사성어의 유래가 담긴 짧은 이야기와 숨은그림찾기가 만나는 독특한 구성이다. 주제별로 구성된 ‘주제별 성어마당’은 상황에 맞는 적절한 고사성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함으로써 어휘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어느 새 새해가 밝았다. 2015년에는 정말 다사다난 했다. 올해는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 이기를 바라며,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모난 성격도 고쳐볼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래본다.

이 계획이 성공할 수 있도록 올해도 좋은 책에서 그 지름길을 찾아봐야겠다.

그래서 2016년 1월에도 눈에 띄는 책을 몇 권 골라보았다.

방학 중인 아이를 위해, 가족의 건강을 위해 담은 책들, 꼭 읽어보리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