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이지함 피부과에서 개원 20주년을 맞아 막 여드름이 시작되는 청소년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프로젝트. 막 여드름이 시작되는 청소년들이 읽을 만한 ‘아주 친절한 여드름 설명서’를 만들었다. 그것도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만화로 그렸다.

 

 

 

 

 

 

 

 

 

 

어린 시절, 호기심 가득한 장난꾸러기 데니스 홍이 로봇 박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이 생생히 담겨 있는 책이다. '왜?'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해 '번뜩이는 순간'을 놓치지 않고, '생각의 틀을 깨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로봇을 만들어낸 그의 재능은, 바로 즐거움에서 출발한다.

 

 

 

 

 

 

 

영화 [명량]의 극장판 무비필름북으로, 영화 [명량]의 장면을 충실하게 재현,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존경하는 위인이자 적장의 장수조차 찬사를 아끼지 않을 정도로 위대했던 이순신 장군의 가장 드라마틱한 전투인 ‘명량대첩’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중학년을 위한 한뼘도서관 시리즈. <잘못 뽑은 반장>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존재감 제로, 자기주장 제로, 자신감 제로인 공수레가 반장으로서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렸으며, 더불어 진정한 리더에 대해 아이들 스스로 생각해 보게 한다.

 

 

 

 

 

 

신나는 여름방학을 끝내고 학교를 다녀온 첫날,

아이는 갑자기 '명량' 영화를 보자고 했다.

개학식날 선생님께서 꼭 보면 좋을 영화라고 아이들에게 추천을 하신 모양이다.

함께 보러 가자는 아이의 말에도 불구하고 벌써 며칠이 지났다.

영화는 아직 못 봤지만, 아이에게 맞는 명량 책을 먼저 보여주면 좋을 듯 싶었는데, 딱 맞는 책이 있어 골라보았다.

 

사춘기 큰 아이도, 중년의 나도 여드름이 늘 고민이다. 여드름을 뿌리 뽑을 수 있는 책이라닛!!!!

너무 기뻐서 얼른 담아본다. 꼭 읽어보고 싶은 책이다.

 

매달매달 많은 책을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읽고 싶은 책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무슨 책을 읽어야할지 늘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월초.

이번달에도 행복한 고민과 함께 시작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