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일공일삼 시리즈 91권. 한국어린이도서상, IBBY 어너리스트 수상작가인 동화작가 유은실의 장편동화이다. 이번 작품은 장편으로는 3년 만에 내놓는 동화로, 행운의 7이 두 개나 겹치는 7월 7일생 일수의 독특하고도 웃음꽃 터지는 성장 이야기를 담았다.

 

 

 

 

 

 

 

 

 

 

 

노경실 선생님의 지구촌 인권 동화 시리즈 1권. 아동문학 작가 노경실의 작품으로, 우리의 기억 속에서 사라져 가는 아이티 아이들의 현실과 이를 넘어서고자하는 이들의 희망과 의지를 일깨워 준다.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 1권. 장난스러운 이야기와 단순하고 코믹한 그림으로 커다란 웃음을 선사하는 그림책이다. 일상생활에 흔히 쓰이는 말을 따라 하고 반복하는 형식으로 이야기가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다.
 
 

 

 

 

 

 

 

냉장고 각 공간별 수납 방법부터 남은 음식 처리 방법, 각 식재료별 보관 방법 등 특별한 도구나 용기 없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주방 용품들을 활용한 간편하고 쉬운 정리법을 소개했다.
 
 

 

 

 

 

 

 

어느 새 달력이 한 장만 남았다. 시간이 정말 빨리간다.

그래도 알라딘 신간 평가단 덕분에 매달 알차게 신간을 읽을 수 있었다.

11월에도 참 많은 책이 출간되었는데, 그 중 <<냉장고 정리술>>이 눈길을 끈다.

직장맘이다보니, 아무래도 정리가 잘 안되서 어수선했는데, 이 책이면 왠지 정리를 잘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마지막 12월에는 어떤 책과 한 해를 마무리 하게 될까? 정말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