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5학년 2반 오마리 외교관 되다

 

  요즘 직업에 관련된 이야기가 자주 보인다. 그 중에서 외교관은 새롭게 다가온다. 주니어 김영사에서 직업체험동화 그 1권. 5학년 여자아이가 외교관이되는 이야기라니 재미도 있을 것같고, 막연히 외교관이 되고 싶어요가 아닌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방향성을 제시해 줄 것같아 꼭 읽어 보고 싶다.

 

 

 

 

 

 

 

 

옹주의 결혼식

  숙신 옹주의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한 역사 동화. 특히 결혼식을 자세히 다룬 이야기는 못 보았는데 나와서 매우 궁금하다.

 

 

 

 

 

 

 

 

 

 

 

 

세상을 바꾼 큰 걸음 넬슨 만델라

 

 27년간의 감옥 생활, 그러나 화해와 용서로 인종 차별의 벽을 허문 넬슨 만델라의 이야기를 읽고 싶다. 돌베개 책이라 더 믿음직하다.

 

 

 

 

 

 

 

 

 

 

 

내가 원래 뭐였는지 알아?

 

  2010년 창비 좋은 어린이책 기획 수상작으로 알고 있는데 이제 나온 걸 보면 얼마나 오랜 시간 공과 시간을 들였는지 궁금하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1-04 17: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아침햇살 2013-01-19 1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 책이네요. 저희 아들은 상위 5﹪가 되는 수학만화책을 사줬더니 잘 읽더라구요 그래서 또 다른 책을 사줄려고 했는데 이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