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슬란과 류드밀라 비룡소 클래식 7
푸슈킨 지음, 카랄리코프 그림, 조주관 옮김 / 비룡소 / 200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슬란과 류드밀라


이건 노래!!!두둥탁~!

노래로 이루어 ~~~₩₩두둥탁~!두둥탁~!

역시나 이것도 미녀가 잡혀가서 용사가 구해서 그런 내용이네요

완전 디즈니 감성이네엽~~₩₩두둥탁~!

너무 이야기가 뻔해요……


별로 좋지 않다( 좋다)…................................ㅋㅋ


신기 표지에 있는 그림이 주인공이 아니란 겁니다!!!!!이건 신기했어요 

보통은 주인공이 두둥등장 하고 있는데…. ……….........


하하하하하하하하하재미없어요나느 별로네요 나는 나비보벳따우 


아아니 진짜로 공주 구하고 멋있게 등장 줄은 몰랐지 ~~~~~~~!! 너누 아닙니까????\

와ㅣ 지나 너무 뻔한요

재미없어으으으으ㅡㅇ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