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페이퍼쓰기/ 하면 글씨체도 바꿀수있고 이미지도 넣을 수 있는 두 칸으로 나뉜 그 박스 있잖아요. 그게 사라졌어요;

음음 왜그럴까요............. 그게 다시 나타나주질 않네요ㅜㅜ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저기 놀자님 글 읽어보니까 이미지넣기가 안되신다고 있던데 그거랑 제거랑 같은 문제인것도 같은데.. 여튼 박스가 사라졌어요;

페이퍼쓰기를 누르면, 제목, 카테고리, 댓글이 등록되면 이메일로 받기. 이것만 있고 글 적는 이 창은 전~부 하얗기만하네용.ㅜ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5-02-16 19: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코멘트 쓰기처럼, 글은 쓰실 수 있는건가요? 오늘 날짜로 올라간 글과 이미지가 있는 것을 보니 어떤 경우이신지 잘 모르겠네요.
한번이 아니라, 이후에 계속 툴바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컴퓨터의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일단은 컴퓨터를 재부팅을 해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아래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원래 인터넷익스플로어 5.5 이상의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지원이 되는데, 문제가 생겼다면 인터넷익스플로어나 윈도를 업데이트하시면 해결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어 업데이트 :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displaylang=ko&FamilyID=1E1550CB-5E5D-48F5-B02B-20B602228DE6
윈도의 업데이트는 윈도의 '시작' 버튼을 눌리시면 나타나는 'Windows Update'를 이용해서 업데이트하시면 되겠습니다.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즐거운랄랄라 2005-02-17 14: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올라간 이미지는 윈도우 xp인 다른 컴퓨터로 올린거에요.
컴퓨터가 2대인데 한대에서는 박스가 사라져버렸거든용.
윈도우 업데이트,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