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질문도 골라서 답변하십니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5-01-10 14: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루님,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마을지기가 금요일에 자리를 비우는 바람에 답변을 드리는데 며칠씩 걸렸습니다.

가능하면 빠른 시일내에 답을 드리고 싶은데, 다른 부서에 문의를 하거나 작업을 요청해야 하는 것들은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한 후에야 답을 드립니다.

그루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현재 개발팀에 요청해두었구요, 답을 받으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재지기 2005-01-10 14: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루님, 코멘트 비허용 카테고리에 코멘트 쓰기 란이 생기는 문제는 저희가 개발중인 다른 소스가 들어가서 그렇습니다. 현재 수정이 되었구요, 내일 새벽에는 정상적인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루 2005-01-10 14: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른 부서에 문의를 하거나 작업을 요청해야 하는 것들은 그러한 사항을 알려주시고 '48시간 이내에 답변드린다'와 같은 메세지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고객이 사이트의 운영체제를 다 알 수는 없는 것입니다. 질문 하나에도 며칠씩 답변작성이 소요되는 것을 보면 무관심하다고 밖에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언제까지 고객이 애착으로 이해해주길 바라실겁니까.

그루 2005-01-10 14: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 페이퍼와 댓글 사이의 '수정' '삭제' '이동' 버튼 중 '이동' 버튼의 height값이 잘못주어진것 같습니다. 찌그러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