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재에서 밑줄긋기 기능을 쓰다가 궁금한 것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밑줄긋기를 좀 더 많이 쓰고 싶은데요, 책 페이지에 직접 노출되지 않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나의 서재와 즐찾 브리핑에만 노출함"을 체크했는 데도, 해당 책페이지에 가보면 제 아이디와 밑줄그은 내용이 고스란히 노출되어 있네요. 


아, 그리고 밑줄 그은 내용이 생길 때마다 직접 서재에 들어오기가 번거로울 때가 많은데,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작성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미 있는데 제가 모르는 것일 수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2-05-04 1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브론테님.
작성한 글 노출 옵션 중에 "나의 서재와 즐찾 브리핑에만 노출함"은 페이퍼는 나의 서재와 즐찾 브리핑에만 노출되며, 마이리뷰, 밑줄긋기, 포토리뷰 등 리뷰는 해당 상품페이지에 노출됩니다. 상품페이지에 노출을 하지 않으시려면 마이페이퍼로 작성하시고, 위의 항목에 체크를 해두시면 상품페이지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올 하반기에 모바일에서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개발할 예정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