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주의 마이리뷰에 당선된 '심상이 최고야'라고 합니다.

제 리뷰를 '이번주의 마이리뷰'라는 영광의 자리에 뽑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제 리뷰를 보고 조금 의아스러운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이주의 마이리뷰를 클릭해보시면 '소심하고 겁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이라는 책이 보이시고 첫째줄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 가능할까?'라는 글이 보입니다.

여기서 질문!

저는 제 리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이라는 표현을 쓴 적이 없습니다.
(단, 제 리뷰를 클릭하시면 이 문장은 보이지 않습니다. 바로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이라는 문장이 보입니다.)

어떻게 된 걸까요?

서재 지기께서 읽어보시고 추가하면 좋을 듯 싶어서 편집하신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기분 좋은 일은 아닌 듯 싶습니다^^;;

어떻게 된 연유인지 듣고 싶습니다.

별별 궁금증도 많지요?? 수고끼쳐 드려 죄송합니당~~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9-14 0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에, 심상이 최고야님, 미안해요~
이 주의 마이리뷰는 실상 수동 편집 페이지랍니다^^
그래서 복사와 카피의 부작용으로 인한 것이니 심려마세요~^^

심상이최고야 2004-09-14 1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답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별의별껄 궁금해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