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 오는데 한 십년은 걸린듯 합니다.

요새 제 컴이 그런지 알라딘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속도가 굉장히 느리네요.

물론 다른 사이트 들어 갈 때는 이렇게 느리지 않은데 유독 알라딘에만 들어오면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기다리다가 지쳐 포기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왜 그럴까요?

제 컴 이상인지 알라딘이 이상한지 답변 좀 해주실래요?

컴 이상이라면 얼른 고치게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8-26 21: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늘거울님.. 안녕하세요. 알라딘 접속이 너무 느리다구요? 음.. 이글을 잘 보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너무 죄송하네요. 오늘 알라딘 접속자 현황을 보니, 왜 이렇게 접속자가 많은지 저희도 어리둥절하네요. 사이트 접속자수라는 것이 그렇게 팍 줄지도, 그렇게 눈에 띄게 파격적으로 늘어나지도 않은데, 오늘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아 있네요.
그래서, 일부 인터넷망에서 접속하시는 분들께서는 매우 느림을 경험하셨을 것 같습니다. 얼마나 짜증나고 힘드셨겠는지요. -.-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일시적인 현상이라 어떻게 저희도 손을 써볼 방법이 마땅치않습니다. 오늘 내일 저희가 정밀하게 관찰을 하면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포기하고 싶은 심정"이라고 하시니.. 정말.. 죄송합니다. =.=

하늘거울 2004-08-27 16: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슬로우 슬로우 퀵퀵!'
아, 오늘도 그러고 있네요. 이런지 아마.... 에또.... 며칠은 된 것 같아요.
그런데 접속자가 많다고요? 갑자기 늘었다고요? 이유는 모른다고요? 그럼 절 더러 우짜라고요? 기냥 참으라고요?

한 페이지 넘어 갈 때 커피 한 잔 타 먹고,
또 한 페이지 넘어 갈 때 볼일 보고 오고,
또 또 한 페이지 넘어 갈 때, 한 숨 자고 올깝쇼?

제발 고쳐주셔용...... 리뷰 쓰로 들어 가서 리뷰 다 쓰고 클릭 하는 순간.
'페이지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아! 그런 무정한 글로 내 눈을 그리 쓰라리게 하더니만, 그래 열(?) 받아서 뒤로 뒤로 단추 클릭하니 글은 이미 도깨비가 가져간 뒤였스므니다.

지기니임~~~ 얼른 어떻게 좀 해 보시어요. 이 글 쓰고 바로 빠질 건데 또 확 날아 갈까봐 복사부터 해야겠으요. 얼른 고쳐주시와요. 제 컴 이상은 아니여요.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