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리뷰도용건이랑 그걸 고객센터에 보내는 것이 오류나는 건, 그리고 간단하게 쓰기로 하니 글이 보지 않는 건...(^^;;)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궁금합니다.. 그 리뷰가 아직 남아 있네요.. 결정적으로 지기님이 페이퍼에 코멘트 다신 글도 안 보입니다..ㅠㅠ 다시 좀 알려 주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7-22 14: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 페이퍼에 무슨 문제가 있었나봅니다. 그 페이퍼에 코멘트를 달면.. 곧 안 보이게 되네요. 제가 어제 드렸던 코멘트는... 실제로 이메일 보내기에 문제가 있어서 바로 잡았는데.. 처음에 제가 된다고 해서 불편을 드려 무척 죄송하다는 얘기였습니다. 그리고 아영엄마님께서 제 서재에 마이리뷰에 관련된 페이퍼를 쓰셨을 때 제가 그것을 마이리뷰 담당자에게 포워딩했으니 오늘까지는 답신이 갈 것같다고 코멘트로 남겼답니다. ^^

아영엄마 2004-07-23 09: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이제서야 읽습니다.. 그런데 그 페이퍼에 달린 코멘트들.. 삭제도 안되서 줄줄이 빈공간만 자리잡고 있어요. 그냥 놔둘까요. 페이퍼 자체를 없애 버릴까요? 이 글 보시면 코멘트 달아주십시오..

서재지기 2004-07-26 15: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답변이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금요일엔.. 블로그 관련 세미나를, 토요일/일요일은 너무 노는데에만 집중한 탓에.. 답변을 빠뜨렸습니다. 너무 죄송하구요...
삭제를 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나의서재나 알라딘마을과 관련된 것 외의 사이트 이용이나 문의는 지기의 서재에서 제외시키고 있거든요.
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