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서재를 돌아다니다 보니 내가 코멘트를 단 글의 진행상황, 여컨데 추가된 다른 분들의 코멘트나 서재 주인장의 답코멘트 등이 궁금하게 됩니다.

그래서  다음 날이나 시간날 때 <서재관리>에 들어가서 코멘트-내가 남긴 코멘트에서 코멘트 글을 확인 하기 위해 클릭을 해서 이동을 해 보면 바로 그 페이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페이퍼가 속한 카테고리로 이동을 하나 봅니다..

그 카테고리에 서재주인장이 다른 글을 올리지 않았으면 내가 찾고자 한 바로 그 페이퍼가 나오는데 비해 다른 페이퍼를 그 카테고리에 죽~ 올려 놓으시면 위의 방법으로 이동시 다른 페이퍼가 나와서 한참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군요(특히 페이퍼 많이 올리시는 서재 달인들의 서재에서 헤매죠..^^;)

제가 지적한 사항이 맞나요? 나의 서재에서 내가 단 코멘트를 바로 찾아가는 방법은 안되나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6-08 21: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코멘트 관리에서 어떤 코멘트들은 정확하게 그 페이퍼로 연결이 잘 안되고 있습니다. 빨랑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고친다고친다하면서도 못 고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엔 꼬옥~...
아영엄마님을 비롯하여 서재인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렸다고 생각하니.. 죄송한 맘이.. ㅠ.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서재지기 2004-06-10 18: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 수정이 되었답니다. 쓰시다가 또 불편하거나 문제점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