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알라딘
열린 [나의 서재]를 만들어 주세요~~~~~~~~~


무슨 말인고 하니.....

친구들한테 [나의 서재] 주소를 알려주고 놀러 오라고 했더랬지요...

그런데 다음 날 친구들이 저보고 하는 말이...


"마!!! 니 블로그 가서 구경하고 방명록을 글을 쓸라고 하니까
  가입안 한 사람은 글쓰기가 안되데???   가입하는 것도 귀찮고 해서 방명록에 글도 못남기고
  그냥 나왔다!!!!"

이러는 게 아닙니까...

 

요즘 싸이 월드 유명하고, 잘나가는 거 아시죠?
싸이 월드에서는 방명록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회원이 아닌 사람이 글을 쓰려면 비밀번호를 꼭 써야 하지만 누구나가 글을 쓸 수가 있단 말입니다

 

우리끼리만 즐기는 [나의서재] 입니까???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나가 방명록에 글을 남길 수 있도록 해주세요~~~~~~~~~~~~~~


복잡하게 생각하실거 없구요..........

비밀번호를 꼭 쓰게 하고... 글자 30자 정도만 쓸 수 있게만 해주세요.

블로그 쓰는 맛 중에 방명록에 글 남기는 재미 빼면 별로 안 남잖아요...

오고 가는 맛이 있어야죠...


급하게 올린다고 글이 뒤죽박죽이지만 제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는 충분한 의미 전달이 되었다고 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6-08 21: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열린 방명록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겠습니다. 손님의 글쓰기 권한 공개의 장단점이 있는데.. 방명록은.. 말씀하신대로.. 하는 것이 장점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건의 감사합니다. ^^
아시는 분께서 직접 오셨더랬는데.. 방명록에다가 글도 못 적고.. 아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