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게 버그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여러번 시도해봐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서요 좀 알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서재의 대부분을 비공개로 설정해놓구 이용하는데 리뷰를 쓰고나서 수정하려고 "수정"을 누르면 그순간 내부창이 오류가 났다니 뭐니 하면서 창을 닫아야 한다고 하고 알라딘에서 나가집니다. 이궁... 여러번 확인해봤는데 계속 그럽니다. 제컴퓨터가 문제인건지 알라딘서재의 버그인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비공개로 이용해서 그런건지..아무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5-04 16: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늘님, 제가 이틀동안 점검을 해보았는데, 마이리뷰나 비공개로 설정해두어서 생긴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마이리뷰나 마이페이퍼 쓰기를 하실 때에는 아무 문제가 없으신지요? 그리고 마이페이퍼 수정시에는 괜찮은데 마이리뷰 수정시에만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지요?
마이리뷰나 페이퍼 작성 및 수정할 때 activeX라는 기술이 사용이 되는데, 이것이 시스템과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사양이 낮은 PC를 제외하고는 큰 문제가 없는데 그런일이 있다니 안타깝네요.

바늘 2004-05-04 2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제가 안그래도 적구 나서 페이퍼작성시에도 마찬가지라고 수정을 하고싶었는데
그마져도 수정만 눌르면 자꾸 나가져서 못적었어요 전에는 별탈없이 사용했는데
요즘 와서 사용하다보니 그러네요...
그럼 결론은 제 피씨가 문제란 말씀이신가요? 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