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imji 입니다.

새 페이퍼를 시작했는데, 그 부분 중에서 한 페이지가 이상하게 가로로 넓게(이런 표현으로밖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나오네요.

방법을 모르겠어서요.

상품넣기에 문제가 있었는지, 에디터로 쓰기를 제가 아직 잘 몰라서 그랬는지

화면이 가로로 길게 되어서 별로 예쁘지 않은 화면이 됩니다.

손 봐주셨음 해서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제가 생긴 페이퍼 : 冊欌日記 >> 한국의 책 100 중, 小說과 詩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3-15 09: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방금 방문해보니, 제대로 나오고 있네요? kimji님께서 손수 바로잡으셨나봐요~
일요일도 가끔씩 서재에 방문해서 지기로서 답변을 드리는데, 이사를 한지 얼마 안되어 집에 아직 인터넷이 안된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출근해서야 문의를 보게 되었습니다.
암튼.. 해결이 되었으니 다행입니다. ^^ (혹시..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

kimji 2004-03-15 1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그런데, 제 컴으로는 여전히 똑같이 보이니 어쩌지요? 이게 단순히 제 컴퓨터의 문제인가요? 본문글이 길게 늘어진 게 아니라, 코멘트 부분이 가로로 길게 늘어져있거든요. 음, 어쩌나... 뭐 안 되는 부분이라면 그냥 어서 새 페이퍼를 써서 화면에서 사라지게 하는수밖에요^^ 아무튼, 바쁘셔도, 한 번만 더 봐주셨음 좋겠는데요-
일요일에 올린 글이어서 월요일에 답변 주실 줄 알았는데, 일요일까지 일하시는 건 어쩐지 억울하잖아요^^ 아무튼, 수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