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샵 알라딘 지정택배사 변경 안내글을 보았습니다.
변경 사항이 있으면 늦어도 1주일 전에는 공지가 되어야 하지 않는지요?
알라딘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무엇이든지, 항상, 개선진행중 혹은 개선진행 직전에 공지를 갑작스럽게 올리고
회원들이 항의하거나 문의를 하면 그때서야 이러이러 해서 작업중이다.. 라는 식으로 답변하는 못된 습관이
있는 것 같은데 왜 그러시는지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미리 미리 좀 할 수 없는지요?
주문자는 이미 정해진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결제를 하였는데 편의점 아니면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라는 창 하나 띄우면
되나요? 다른 택배사도 모두 2,500원이라는 택배가격 정찰제가 정해져 있나요?
사정상 편의점에 맡기기가 불가능하여 어쩔 수 없이 주문자분들께 배송이 1주일 이상 늦어진다는 안내를 드렸습니다.
2010.3.19~3.22 일로 중지기간이 표시되어 있지만 그동안 알라딘 이용경험상 얼마든지 연장이 될 수 있는 문제라서 1주일
이상으로 안내를 하였습니다.
판매자 매니저 코너에만 공지를 하실께 아니라 중고샵 페이지 접속자들이 모두 볼 수 있도록 중고샵 클릭하면
팝업 창 하나 정도는 띄워서 공지를 해야 하는게 맞지 않는지요?
또한 지정택배사 신청이 금일부터 불가능하니 19일부터가 아니라 금일(16일)부터 이용중지로 정정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면 1대 1로 글 남기는데 이 글을 1대 1 보다는 공개된 게시판에 올리는게 바람직하다 여겨 여기에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