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서재에 올렸던 사진들의 url이 사라져서, 다시 등록하는 수정 작업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마이페이퍼 [기억,》》 _2]에서 에러가 난 듯 하네요.
수정,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도와주세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04-02-10 09: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kimji님... 기억 > _2 글에 들어가보니 다른 태그들 없이

<br><br> 2개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저장을 했는데.. 그제서야 페이퍼에 수정, 삭제, 이동 버튼 등이 보이네요. 그런데.. 아무 내용도 없게 되어버려서 제가 실수를 한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원래 음악이 나와야하는 페이퍼일텐데... ㅠ.ㅠ
제가 "페이퍼야 살아나라, 페이퍼야 살아나라..." 맘 속으로 아무리 외쳐봐도... 어쩔 수가 없네요. ^^ 또, 문제 있으시면 지기에서 말씀해주세요~

봄이 되어.. kimji님의 활짝 웃는 모습의 자작 사진 한장 올라오기를 기대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