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그림책 자수 - 내가 사랑하는 동화를 수놓다
무라카미 히토미 도안, 구보 도모코 자수, 배혜영 옮김 / 진선아트북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처음 이 책을 접하게 되었을때 눈길을 끌었던 세가지 포인트가 

 

있었다.


1. 동화라는 동심을 움직이는 소재

브레멘 음악대나 빨간 망토와 같은 동화를 모티브로 해서 

 

일상의 소품을 더욱 아기자기하게 장식시켜주는 이 책의 

 

컨셉이 마음에 들었다. 

특히 동화는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친숙하고 

 

가족만의 공감대를 형성시켜줄수 있는 최고의 

 

소재라고 생각한다.



2. 파워풀 콜라보 (원화전 입상작가, 자수 일러스트레이터) 

볼로냐 그림책 원화전 입상에 빛나는 작가이자 판화가인 

 

무라카미 히토미와 자수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인 

 

구보 도모코가 만나 자수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3. 초보 부터 중수까지 만족 가능한 책


동화를 닮은 어여쁜 자수와 소품을 한 권에!

누구나 간단하게 수놓을 수 있는 프랑스 자수의 매력을 

 

최대한 살린 자수 작품은 자수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자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책에서 자세한 도안과 

사진으로 설명하고 있다. 초보자들은 아홉 가지의 

 

스티치 방법부터 도안 옮기는 법, 그리고 수를 

 

놓기 위한 기본적인 방법까지 손쉽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중급자들은 자수 작품을 활용한 브로치와 

 

파우치, 아기 턱받이, 오너먼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로 

 

응용 및 활용이 가능하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인생의 동화는 무엇인가?
이 책을 통해 당신만의 동화를 완성시켜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