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6 - 우르르 쾅쾅 날씨 탐험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6
조애너 콜 외 지음, 브루스 디건 외 그림, 이강환 옮김 / 비룡소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룡소]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6권 - 우르르 쾅쾅 날씨 탐험


 

'전 세계 8500만, 국내 1천 만의 신화'

「신기한 스쿨버스」가 과학 동화로 돌아왔다고 해요~~^^ 

벌써 6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와우~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의 시작은 무엇?
바로 바로 '현장 학습'!!
우리 아이는 이 책에서 버스타고 가는 현장학습이 넘넘 재미나대요 ㅎㅎ


단순히 과학 이야기를 풀어 놓는 책이 아니라 직접 버스를 타고 현장을 탐험한다는 설정.
아이들이 좋아할 만 하죠?^^

 
 
 
 
 

 
현장학습이 끝나면 항상 학교로 돌아오는 스쿨버스.
현장학습으로 배웠던 내용들을 이렇게 칠판에 정리를 해 주니까 더 좋아요.
여러가지 구름 모양을 보고 날씨를 예측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본 내용이야 워낙 재미나서 아이들이 잘 보는데요,
엄마로선 또 학습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죠 ㅎㅎ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뒤쪽에는 이렇게 노트 엿보기로 아이들의 교과연계 수업이 가능해요.
폭풍의 종류, 바람의 작용 등을 보기 좋게 정리해 두었어요.
 
 
 
 
 
 

 
또 신기한 과학상식을 통해 현장학습에서 배우지 못했던 신기한 상식을 알아볼 수 있죠.
요런 부분이 참 알차다고 생각해요^^


 
저희 집에는 1~6권이 다 있는데요, 내용이 넘 재미나서 아이가 좋아해요.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꼭 꺼내서 읽구요, 다음 권 언제 나오냐고 맨날 그러네요ㅎㅎ
또 내용이 넘 알차서 엄마인 저도 좋아하고~ ㅎㅎ


 
혼자 책 읽기를 시작하는 유치원 및 초등 저학년 어린이를 위해 기획된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시리즈. 
과학동화 전집을 찾고 있는 엄마들에게 강추!
아이들에게 과학과 책읽기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