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유럽 도시 기행 2 - 빈, 부다페스트, 프라하, 드레스덴 편 유럽 도시 기행 2
유시민 지음 / 생각의길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림 신청해놓고 기다린 책.
이번 책은 내가 사는 지역과 이웃 동네(?)들이 모여 있어 너무 좋아좋아요 :) 집순이라 여행자보다 보잘것 없는 경험치지만 이 책을 갖고 그대로 따라가는 여행을 해봐야겠다. 덕분에 나의 여행 지식이 좀 늘겠구만. ㅎㅎㅎㅎㅎ
우선, 휴가 다녀와서 2권 따라 여행하고. 1권도 갑니당 :) 나는야 유작가님 따라쟁이 ㅋㅋㅋㅋㅋ
(사실. 드라스덴빼고 모두 다녀와봤고 빈은 올해에만 몇번을 다녀왔지만 너무나 보잘것 없는 여행이었음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