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서울 여행 가이드북, 2023-2024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는 리얼 여행자를 위한 친절한 여행지도여서 책을 처음 보는 순간 서울지도를 이렇게 잘 만들어 두고, 여행지 곳곳을 소개 하던 책들이 있었나 하는 생각을 했었다. 정말 완성도 높은 서울가이드북같아서 솔직히 좀 놀라웠다. 나는 여행을 자주하는 사람으로서 여행전 매번 지도며 인터넷검색이 너무 귀찮아서 솔직히 최근에는 잠시 여행을 쉬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번에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를 보면서 갑자기 서울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여행을 다닐때 마다 몇일은 준비를 해야하는 것들을 가이드북과 지도를 펼쳐놓고 편하게 찾아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지도가 이렇게 잘되어있는것이 없어서 나누어서 찾아보면 늘 못가고 놓치는 여행지가 많았는데 그런 단점들이 완벽히 보완되어있었다. 전체 행정구역을 소개해주는 것도 한눈 서울보기에 최적화되어있었다.

특히나 주요지역을 나누어서 상세히 표시되어 있어서 좋았다. 솔직히 서울 여행을 가더라고 큼직큼직한 곳만 다녔는데 이렇게 지역별 명소가 나와있고 주변 맛집,까페까지 표시되어있어서 여행의 동선을 짜는데도 한결 수월한것 같다. 서울지도가 너무 오랜만에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잘정리 되어있어서 다른 지역의 지도도 추가로 구매중이다. 몰랐으면 몰랐지 에이든의 지도를 접했으니 너무 편리해서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다. 모든여행의 계획은 에이든 지도를 사용할 것 같다.

나는 특히나 다음주 서울 경복궁 근처를 여행할 예정이었는데 지도에 잘표시 되어있어서 큰도움이 되었다. 일반 인터넷 검색을 통했으면 가보지 못했을 경복궁 주변의 여러장소들을 방문 할 수 있게 되었다. 지도 자체가 여행자의 입장에서 만들어 진 것 같다. 단순히 지나칠 장소까지 잘 표시 되어있으면 역사적인 상식과 소개 까지 잘되어있다. 굳이 다른 매체를 찾지 않아도 지도 한권으로 다 볼 수 있으니 효용성면에서 월등히 좋은 것 같다.


휴대용 지도는 물에 전혀 젖지 않는 방수종이로 되어있어서 찢어질 염려가 없으며 접힌부분도 해지지 않는다고 하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 특히나 여행 지도가 3개월에 한번씩 업그레이가 된다고 하니 더 좋은것 같다. 종이지도는 쉽게 업그레이드 되지 않는 옛날 정보만 가지고 있다는 통상적인 상식을 깨부수는 것 같아서 좋다.

여행시 이동하면서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지도는 여행을 좋아하는 모든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 같다. 지도의 글자며 여러 여행명소도 한눈에 들어오도록 되어있어서 지도를 보는 내내 피로감은 전혀 없었고 여행지를 찾는 즐거운도 발견할 수 있었다. 종이지도를 원래 좋아했는데 이렇게 자세히 잘 되어있는게 진짜 없었다. 여행이라는 즐거움보다 여행장소를 찾고 먹거리며 까페, 이동동선을 계획하는것이 여행전 스트레스였는데 "에이든 서울지도"를 통해서 여행을 소소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었다.

떠나는 설레임을 서울지도를 통해서 다시 느낄수 있었고 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곳 인터넷 검색으로 놓친부분까지 다 '에이든 우리나라 서울 여행지도'에 표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여행을 좋아하는 주위의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어느 여행책보다 기대이상 만족도가 높은 여행책이었다. 완벽한 서울가이드북으로 정말 추천한다.

#서울지도 #서울가이드북 #에이든우리나라서울여행지도

-출판사에서 제공된 도서를 읽고 솔직하게 작성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