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시대 - 잃어버린 나를 되찾는 행복한 시간
이은정 지음 / 갤리온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나는 책장 처음에"빛 속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그대에게 이책을 바칩니다"를

보고서 내안의 나를 찾으려 합니다.

항상 일상적인 일을 하면서 하루가 물 흐르듯이 흘려가는데 사소한 것

하나 하나에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화를 내는 나는 마음속 깊이 상처가 있다는 뜻입니다.

화를 다스리기 위해서는 그 미운 마음을 흘려 보내야 합니다.

포용력 있고 전체를 바라보는 나는 사물을 있는 그대로 바라 볼줄 알아야 합니다.

결단력 있는 직관을 가진 나는 가슴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참다운 지혜가 피어나는 나에게 떠오르는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면서 편하게 흘려보내야 합니다.

절망스러운 고난을 이겨 내는 나는 고통스럽거나 고난이 있는 상황이 일어날 때는

저항하지 말고 그 상활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가슴속에 사랑이 충만한 나는 숨을 들이 쉬고 내쉴때는 당신의 심장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일과 함께 따라가는 당신의 마음을 느껴 보세요..

에너지와 활력이 샘솟는 나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 마음의 소리를 들으세요.

창조적 영감이 뛰어나는 나는 명상을 토애서 당신의 의식을 밝혀보세요.

진정한 성공을 일궈낸 나는 욕망의 중인이 되어서 마음의 흐름을 보세요..

잠재력있는 무한한나는 자신의 무한한 능력을 깨우세요..

매력적인나... 우주로 부터 축복 받은나...

이책을 읽으면서 명상을 통해서 내안의 나를 발견 하는 방법을 알수 있었고,,

조금이나마 방황하는 내마음의 길을 찾은것 같아요...

시간이 날때 마다 여유를 가지고 명상 하는것은 지치고 힘들때는 여유를 가지게 하는것 같습니다..

지금 마음이 급한당신이라면.. 어서..명상의 시간의 가져보세요.. 현재보다 더 여유로워 질수 있을 테니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