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눈썹 찾기 MY FIRST EYEBROWS
지오미디어 / 2020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사람의 얼굴에서 가장 눈에 띄는게 무엇일까? 전체적인 모습, 그러니깐 부분부분의 조합이 잘 이루어져야하겠지만, 눈썹이 강한 인상을 남기지 않나? 그래서일까, 나에게 눈썹은 매우 중요하다. 모양이 이쁘지 않아서 늘 유행에 따라서 눈썹을 그리거나 문신을 하고 있는데 나도 나에게 맞는 눈썹을 찾고 싶어졌다. 솔직히 눈썹이 인상의 전부를 결정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양한 눈썹 펜슬을 구비하고 있지만 매번 나에게 맞는 것을 찾 는게 어려워 화장대에 버려진것이 10개 이상은 되는 것 같다. 이 책을 통해서 나에게 딱 맞아 떨어지는 눈썹모양을 발견하고 싶었다.

 

 

저자는 메이크업을 할 때 눈썹은 메이크업을 전공하는 이들도 어려워하며 눈썹은 눈,,이마와 연결되어 있어 전체와 이목구비간의 밸런스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고 있다. 솔직히 나는 눈썹을 너무 간단히 생각해서 그리는데 1분도 안 걸리는데, 이렇게 눈썹이 얼굴 전체의 밸런스까지 영향을 준다니 이제부터 신경 써서 그려야할 것 같다.

 

 

이 책에서는 눈썹의 모든 것을 설명하고 있는 만큼, 메이크업의 시작과 이미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메이크업의 좋은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서 초보자 및 메이크업전공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다.

 

 

눈썹은 얼굴 전체의 균형을 이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눈썹은 형태,길이,방향,두께,색상의 변화로 얼굴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나는 눈썹을 그리는 것을 제대로 배워본 적도 없고 유튜브나 친구들의 조언등을 통해서 익히고 배웠다. 이 책을 통해서 눈썹그리는 법을 제대로 익힌 만큼,열심히 연습해서 내것으로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했다.

 

 

눈썹을 그린다는 것은 결대로 채운다는 표현이 적합하다. 눈썹 모가 나 있는 방향과 모양대로 한올 한올 채워주는 것이 자연스럽다고 한다. 눈썹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눈썹을 그릴 때 자연스럽도록 비어있는 부분을 채워봐야겠다.

 

 

눈썹의 형태와 이미지를 통해서 눈썹이 주는 얼굴전체의 이미지가 상당히 다양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냥 대충 눈썹을 그리면 안 될 것 같다. 얼굴을 처음 봤을 때 눈썹에 따라 첫인상이 결정되고, 그 사람의 이미지가 정해지는 것 같다.

 

 

셀프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통해서 얼굴형 체크, 얼굴형별 눈썹 디자인,눈썹 부위별 디자인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내 눈썹에 맞는 디자인을 찾아서 직접 그려볼 수 있어서 더 좋았다.

 

 

, 눈썹 손질 도구, 눈썹 특성별 손질 방법,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도 알려주고 있어서 눈썹을 그리는 것을 알려주는 것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책 한권으로 메이크업에 대한 자신이 생긴 것 같다. 메이크업에 대해서 배우고 지금 보다 눈썹을 더 잘 그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 같다.

 

 

-출판사에서 제공된 도서를 읽고 솔직하게 작성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