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랑꼴리 말랑말랑한 음악 2탄. <1탄은 다른 블로그에..;;>

그녀 자신보다 그녀 현재 위치가 더 유명한 Calra Bruni의 음악이다.휴일 아침, 한가로운 기분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던 목소리.
샹송이 이렇게 감미로웠던가, 예전엔 미처 몰랐었다.
나에게 프랑스어는 간질간질한 언어였고, 샹송은 에디뜨 피아프가 전부였다.

한여름 내리쬐는 뙤약볕 아래에서 검은 머리를 찰랑거리며 검은 머리보다 더 검은 선글라스를 쓰고, 빨간 립스틱을 바른 입술로 병맥주를 홀빡거리며 내 머리통보다 더큰 헤드폰을 끼고 레게나 힙팝을 들어야 한다는 내 고정관념을 한방에 부숴버린 음악을 만났다.

허스키한 Calra Bruni의 음성으로 휘감기듯 간질거리는 샹송을 들을때면 생뚱맞게도 마음이 한없이 온화해진다. 까칠하게 반응해야하는 내 기본적인 심성에 '그래.. 그럴수도 있겠지' 'Whatever..'란 생각이 불쑥불쑥 드는걸 보면, 올 여름 나를 잡아줄 그 무엇인가는 바로 '샹송' 그중에서도 Calra Bruni가 아닐까 싶다.

여름이 오기전부터 그 기세에 눌려 한껏 쪼그라 들었던 가슴을 당당하게 펴고, 더위 기세를 꺾어볼 참이다. 나한테 물건너온 '그녀'가 있지 않은가.. !!

국내에 내 노라는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다 뒤졌으나, 1집 "Quelqu'un m'a dit" 은 모두 품절이였다.
에라이 그럼 아마존이다 결정하고 바로 찾아보니, 1+2집 묶어서 판매중..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배송료를 기꺼이 지불하고, 기다리기를 일주일. (주말끼고)
드디어 내손에 도착한 1집 "Quelqu'un m'a dit" (샹송) + 2집 "No Promise"(팝송).
완전 행복한 오늘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08-07-29 2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자켓도 좋은데요!
한번 편하게 감상해볼래요.불끈!

레와 2008-08-05 09:45   좋아요 0 | URL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