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나무 2004-07-15  

그림 잘 받았습니다...^^
엄청난 포장크기에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전 님의 그림인줄 모르고 있던차라~~~^^
그림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해요!!
특히나 전 염치없게도 처음 님의 서재에 들어와가지구선
그림 그려주세요~~~ 뻔뻔하게 들이댔으니....
더욱더 죄송하고도 고맙네요^^

민이가 기뻐합니다....자기얼굴인줄 아나봅니다..ㅎㅎㅎ
님의 그림솜씨의 반의 반이라도 제게 있었다면....엄마가 직접 민이얼굴 그려주면 좋겠지만.....전 님의 손을 통하여 받아든 이그림이 더 마음에 드네요!!

소중하게 잘 간직하겠습니다....^^

이은혜를 어찌 갚아야할지!!..........^^
 
 
tarsta 2004-07-15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보내고 나니 혹시 그림과 주소가 서로 뒤바뀐건 아닐까 하는 두려움이 콱 몰려들었거든요. :p
올려주신 사진과 그림을 나란히 놓고 보니까, 성민이의 귀엽운 표정을 십분의 일도 살리지 못한 것 같아서, A/S 해드릴 테니 되돌려 보내달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에요. (진짜 잠깐 돌려 보내주셔면 대환영입니다. ㅠ.ㅠ)
왜이리 지나고 나면 헛점이 많이 보이는걸까요. 에휴..
그래도 성민이가 그림을 보고 배시시 웃었다는 말 보고, 뻔뻔하게도 많이 기뻤습니다. 은혜는 무쓴..!!! 잘 받아주셔서 제가 더 고맙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