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무비 2006-03-04  

페이퍼 좀 올려줘요~
댓글로 빼꼼 얼굴을 보여줄락말락 하시니 감질나잖아요. 지난주에 라벤더 하우스라는 곳에 잠시 들렀어요. 거기서 허브 커피를 한잔 타주어 마시며 돌아다니자니 문득 수단님이 생각나더라고요.^^
 
 
sudan 2006-03-04 18: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라벤다 하우스. 뭘까 싶어 얼른 찾아보니까, 의정부 가는 길쪽 청학리에 있는 곳인가봐요. 여주인이 손님 목덜미에 페퍼민트 오일을 발라준다는데요? 오호라.
독서노트는 비공개로 쓰고 있어요. 신비주의 컨셉을 유지하는 것도 나름 힘들어요...는 농담이구요. 실은, 하고 싶은 말은 다른 분들이 다 알아서 해주는데, 제가 뭐 딱히 보탤게 있어야 말이죠.
히히.(왜 이런 웃음이) 그래도, 이런 방명록 좋아요. 누군가 불러주시니 기분 좋은데요? 다음에 쓰는 독서노트부터는 반드시 공개로. (불끈!)

로드무비 2006-03-06 1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르면 귀찮아 할 줄 알았는데 좋아하시니 절로 웃음이...
라벤다 하우스에서 허브티와 샴푸, 바디로션 등을 사왔는데
샴푸나 바디로션은 알라딘에서 훨씬 싸게 팔더군요.
그날 싸게 샀다고 얼마나 좋아라 했는지.....
목덜미에 페퍼민트 오일을 발라주니까 무지 시원하더라고요.
그런데 내 손으로 바르기는 싫은 것 있죠.ㅎㅎ
(집에 오일 있는데도...)

sudan 2006-03-07 00: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얼마 전 파파야 오일을 선물 받았어요. 샤워하고 뿌려보니 기분도 색다르고 그래서 잘 안 입는 공주잠옷을 꺼내 입고 잤는데, 새벽에 추워서 죽는 줄 알았어요. 그죠? 오일이고 바디로션이고 영 귀찮아요. ㅎㅎ (ㅎㅎ는 써놓고 보니 예쁘네요. 여기선 처음 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