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인형 컬러링북 - 사랑스러운 인형과 매일매일 힐링타임
임성혜 지음 / 앤제이BOOKS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색연필 인형 컬러링북

컬러링북 / 임성혜 / 앤제이BOOKS

보고만 있어도 심쿵!!!

귀엽고 사랑스러운 인형 컬러링북

날씨가 더워지니 좋아하는 컬러링북도 색칠하기 어려워지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

그러나 이런 더위속에서도 도저히 못참는 컬러렁북을 한권 발견을 했습니다.

< 색연필 인형 컬러링북 >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인형을 주제로 컬러링을 하니 참을 수가 없네요.

저자는 어느날 우연히 T사의 인형을 보고 한눈에 반해 사랑에 빠져버렸다고 합니다.

인형놀이를 하며 즐거웠던 마음과 행복했던 순간을 그림으로 남기고 싶은 생각이 문득 들어서 그렇게 하나씩 그리던 그림이 한데 모여서 이렇게 컬러링북으로 돌아왔네요.

큰 머리에 큰 얼굴, 외계인 같은 눈이 커다란 이 인형은 무섭다고 하시는 분들고 계실테지만 저 또한 너무 사랑스럽게 다가와서 한눈에 반해 버렸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여러 아이를 입양은 하지 못하고 겨우 3아이를 데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컬러링북을 펼치면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한 가득이라서 그냐야 책을 펼쳐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책을 받아보니 책의 판형이 큰 편이라서 그 두께와 판형에 일단 놀라게 됩니다.

한장 한장 넘기다 보면 한가득 사랑스러운 인형들이 다양한 표정과 각양각색의 옷차림으로 너무 이쁘게 저를 향하고 있어서 눈에 하트가 뽕뽕 생기네요.

책은 햇살이 눈부신 날, 상쾌한 바람이 부는 날, 힐링이 필요한 날,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날..

이렇게 각각의 이야기에 맞춰 4개의 파트로 나뉘어 총 35점의 사랑스러운 인형 컬러링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표정과 눈빛, 개성넘치는 헤어스타일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옷차림의 이쁜 블*** 인형들이 한가득 펼쳐지는데 , 보자마자 너무 칠하고 싶다!~~ 라는 욕구가 마구 샘솟습니다.





컬러링 초보분들을 위한 기초부분도 상당히 탄탄하게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컬러링 준비물, 식연필 사용법, 얼굴과 머리카락 컬러링 Tip , 컬러칩 참고하기가 마련이 되어 있는데 ..

컬러링 초보들이 색칠을 하려면 준비를 해야 할 것들과 색연필 사용법과 팁을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고 있어서 차근차근 읽어보고 따라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저는 특히 얼굴과 머리카락 표현을 어려워 하는 편이라 인물 컬러링은 거의 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너무 좋아하는 인형이라 도전하고 싶더라구요.

책에서 특히 얼굴 피부 색칠하기, 볼터치 표현하기, 눈동자 표현하기, 하이라이트로 마무리 하는 법을 상세하게 알려주고 또 머리카락을 색칠하는 방법도 자세하게 알려주시네요.

한가지 팁을 적어보자면 머리카락의 밝은색과 중간색 부분에 흰색을 덧칠하여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면 된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엔 용기내어 도전해 보렵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인형 도안들이 총 35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록으로 인형 엽서가 책 뒷편에 있는데 8장이 마련되어 있네요. 너무 이뻐서 쓰기 아깝지만 좋아하는 친구에게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책의 판형이 커서 하나의 컬러링북을 색칠할 때 시간이 많이 들 것 같지만 실은 얼굴과 머리만 컸지 다른 부분은 작아서 생각보다 한 장 칠하는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는 않습니다.

마음에 드는 도안을 골라서 재미있게 힐링타임 고고 !~~~





< 완성 1 >

작고 소중한 데이지.... 입니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인형이 인형을 안고 있는 모습이 캭!~~ 너무 귀여워

한눈에 반해 버린 데이지...네네 작고 소중한 데이지 이네요.

색연필 : 에고 소프트 입니다



▼ ↓ ▼ ↓ ▼



< 완성 2 >

여름날의 카스미..... 입니다

검은색의 짧은 단발머리가 매력적인 카스미인데, 실제로도 머리카락 색이 검은색이라서 저 같이 머리색을 잘 칠하지 못하는 사람도 무난하게 이쁘게 완성할 수 있는 도안인 것 같아요.

왠지 좀 복고적인 느낌이 나는 헤어띠와 옷차림인데 그래서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너무너무 재미있게 컬러링했습니다.

좋아하는 인형이 주인공으로 등장을 하니 그냥 보고만 있어서 말그대로 심쿵! 입니다.

한 장 한 장 다 완성해서 소중하게 간직하고픈 컬러링북이라서 주변에 추천해주고픈 책이네요.

날씨는 덥지만 시원하게 에어컨을 켜고 나만의 컬러링북을 완성하면서 힐링 시간을 가져보자구요!~~

#색연필인형컬러링북 #컬러링북 #인형컬러링북


-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책만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