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컬러링북
미호 편집부 지음 / 미호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포켓몬스터 컬러링북

컬러링북 / 시공사 편집부 / 시공사 단행본



60개의 컬러링 도안으로 만나는 귀여운 포켓몬의 세계

아름다운 나만의 컬러로 색칠해보세요. 

- 책 표지 문구 인용 -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포켓몬이 컬러링북으로 출간이 되었습니다.  [ 피카츄 너로 정했다 ]에 이른 두번째 컬러링북이네요. 포켓몬스터는 20년 이상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어서 아마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듯 하여 이 컬러링북도 아이들이나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첫 번째 컬러링북인 [ 피카츄 너로 정했다 ]는 앞에 몬스터 도감들이 많은 페이지를 차지해서 컬러링을 할 수 있는 페이지수는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였는데요. 이번에 만나는 [ 포켓몬스터 컬러링북 ]은 앞페이지에서 두 페이지 정도만 몬스터를 소개하고 있어서 나머지는 다 컬러링을 할 수 있는 페이지라 많은 컬러링을 즐길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약 60개의 귀여운 컬러링 도안을 만나 볼 수 있어서 더 반갑지요.





앞페이지에서 이 책에 자주 등장하는 포켓몬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역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가득하네요. 피카츄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고 그 외에는 울머기를 좋아하거든요. 울먹울먹하는 금방 눈물을 또르르 흘릴 것 같은 표정이 저는 너무 귀엽게 다가오더라구요.

염벼니, 나옹, 이브이, 푸푸린, 파이리, 고라파덕, 꼬부기, 냐오블, 개구마르, 흥나숭, 누라공 등등 최애 포켓몬들이 총줄동했습니다. 컬러링을 하면서 조금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은 각 포켓몬 밑에 동그라미가 있죠? 여기에 숫자를 적어 넣게 되어 있는데, 각 포켓몬이 색칠 페이지에서 몇 번 나오는지 세어 숫자를 적으면 됩니다. 

정답은 제일 마지막 페이지에서 정답을 알려줍니다.






책속에 있는 도안들을 조금만 구경을 해 보실까요? 

페이지수가 88페이지인데 3-4장 이외에는 모두 컬러링 도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냥 책장을 넘겨 보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그런 귀욤이 있습니다.

화사한 꽃들이 만발하는 봄의 풍경부터 푸른 바다가 넘실거리는 여름의 해변을 거쳐 불게 물든 단풍잎이 날리는 가을을 넘은 다음에 흰 눈밭에서 썰매를 타는 몬스터들을 만나 보는 귀여운 포켓몬과 함께 하는 즐거운 일상들이 가득합니다.


​다른 컬러링처럼 왼쪽에 작가님의 색칠본이 없는 만큼 더 독자들이 칠할 수 있는 페이지가 많은 구성인된데요. 그래도 절대 어렵지 않은 것이 포켓몬들의 캐릭터들은 이미 다 색이 정해져 있으니 그에 해당하는 색칠을 하면은 되고 그 배경은 독자들이 개성을 담아서 컬러링을 하면은 되니 작가님의 색칠 교본이 없다고해도 전혀 어렵지 않게 다가옵니다.




제가 칠해보고 싶었던 페이지입니다. 이제 여름이잖아요. 올 여름에도 해수욕을 다녀 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푸른 바다와 하늘, 모래사장에서 너무나 행복하게 웃고 있는 저의 최애 포켓몬들이 너무 귀여워서 안 칠해 볼 수가 없겠더라구요.

울머기 보세요. 전혀 울먹울먹 울려는 표정이 아니에요. 저렇게 웃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흥나숭은 역시나 흥이 충만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수박을 쫙 쪼개서는~~~ ㅋㅋ

자!! 그럼 컬러링 고고 


▼↓▼↓

완성!!!! 입니다


종이는 색연필이 다 잘 올라는 종이이구요. 종이의 질이 좋습니다.

저는 학생용 저렴이 색연필 파버카스텔 클래식(빨간통)을 사용했구요, 모래 백사장은 파스텔을 조금 사용했습니다. 정말 즐겁게 컬러링을 했구요. 색 선택의 어려움이나 갈등이 전혀 없이 내 마음가는 대로 손가는 대로 쓱쓱 칠하는 즐거움. 

 아이들도 즐겁게 좋아하는 포켓몬을 찾아서 포켓몬의 즐거운 일상을 함께 컬러링 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재미있게 포켓몬과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만나 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